한국의 9백여 회의 침략 가운데 대부분은 일본이 저지른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93권 PDF전문보기

한국의 9백여 회의 침략 가운데 대부분은 일본이 저지른 것

여기 어딘가? 무슨 도시?「나가노! (어머님)」나가노?「낙안읍성입 니다.」

*주변에 도시가 있어요. 한국의 옛날 대표적인 도시가, 일본인이 어 떻게 침략을 했는가 하는 그 상징으로 성을 만들고, 침략한 내용을 상 징하는 옛날 부락이 그대로 남아 있다구요.

그런 것을 볼 때, 역사는 이제 자기들이 아무리 거부하더라도, 싫다 고 하더라도 거짓말이라고 하는 것을 실증하는 환경임을 볼 때, 그것 을 인정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그렇게 몰아붙이는 내용이라구요. 그 주변의 해안에서 언제나 배로 부딪치면서, 일본 내에서 자기들의 곤란 을 피해서 피난지처럼 한국을 침략해 왔다는 거예요. 9백 회 이상의 침략 대부분을 일본인이 했다는 거라구요.

그래서 여러분의 선조가 영계에 가서 말하는 것은, 몇백년 전의 사 316 람들이 말하는 것은 공자님의 제자가 되어 선생님을 알고, 선생님이 어떤 분이다 하는 것을 알고 교육을 받은 입장에서 보게 될 때, 일본 이 정말 한국에 범한 죄는 비교할 수 있는 무엇이 없을 정도로 부끄러 운 것이다 하는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조로서 영계에 간 자들은, 먼저 알았기에 지상을 각성시키고 지도하기 위해 싫더라도 가르쳐야 된다는 거라구요.

죄를 짓게 되면 그걸 탕감해 가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영계에서나 지상에서나 해결 방법이기 때문에, 변명의 방법이 없기 때문에 그 근 본의 정의의 길에 서서 보았을 경우에, 일본이 한국에 범한 죄는 알고 있는 대로가 아니라 깜짝 놀랄 정도의 것임을 안 거라구요. 그런 입장 에서 선생님이 일본인의 갈 장래의 길을 전부 지키면서 지금까지 안내 했는데, 그 일본은 지금까지도 반대를 하고 있지요?

그 대신 일본 여자들은 해양권을 개척하는 거라구요. 그걸 위해 그 런 죄를 범했다구요. 대륙이라면 그런 일은 할 수 없다구요. 그래서 여 러분은 해양권의 세계적 여자로서, 범했던 그 죄의 영향권을 소화, 탕 감하지 않으면 안 돼요. 그런 원리가 있기 때문에 선생님도 여러분을 해방하는 데는 바다에 연한 육지를 중심삼고 하는 거예요. 범한 죄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역사의 사명 완료를 위해 여기 와서 이렇게 하는 거 라구요. 여수.순천이라는 이름이 좋다구요. 여기 한국에 있어서는, 공 산당을 중심삼고 이 나라를 사탄의 발판으로 만들려고 했던 역사의 내 용을 가진 선두, 본고장이라구요, 본고장. 여기에 와서 해양권을 중심 삼고 일본 민족을 중심삼고, 일본 여자들이…. 남녀관계에 엄격하지 않은 일본 선원의 여자는 가엾은 거라구요. 세 명의 선원 친구가 있으면, 세 317 명이 고기잡이를 나가서 만선을 해서 돌아올 것을 맹세하고, 결의하고 나가지만,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른다구요. 지금처럼 일기예보도 없었다 구요. 기후에만 의지하고 행동을 하는데, 바다는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구요. 힘든 환경이었다구요. 더욱이 일본은 섬나라이기 때문에 어업 이 외에는 할 일이 없어서 동서남북 주변의 기후가 곤란해질 때까지 바다 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선원들의 생활은 비참하다구요.

그래서 세 명의 친구가 바다에서 어업을 하면서 사고가 나서 한 사 람이나 두 사람이 죽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느냐는 거예요. 세 명을 형제라 했을 때 한 사람을 남기고 두 친구가 죽었을 경우에는 죽은 친 구의 가족들은 전부 책임을 지도록 하자는 약속을 함께 하고 있는 거 라구요. 그래서 그런 지경이 되었을 경우에는 자기 친구들의 부인과 자녀는, 한 사람 남은 사람이 형제권의 맹세를 했기 때문에 보호를 하 면서 그렇게 해 왔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인은 남녀관계에 대해 그다지 엄격하지 않다구 요. 이건 섬나라의 결점이라구요. 일본도 그렇지요? 사촌끼리도 결혼하 지요? 딸이 하나라도 말이에요, 부자라든가, 대신이라든가, 국가의 중 요 인물의 첩이 되는 것을 자랑으로 생각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명 치유신 이전의 일본인은 야만인이라구요. 성도 없었다구요, 성도. 성도 없었어요.

그리고 미국의 성해방이라든가, 호모라든가, 근친상간관계라든가로 엉망진창이 되어 있다구요. 여러분은 그런 거 모르지요? 명치유신에 의해서양문명을 알고나서그 뒤를따라, 가는 방향을정해온 거라 구요. 그것이 명치유신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