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천지를 개척한 것이 동이족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93권 PDF전문보기

중원천지를 개척한 것이 동이족

*오늘 부른 독도의 노래는 한국 민족성을 상징하는, 섭리관의 중심 성에 선 사상을 노래한 거라구요, 독도는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외롭다는 거예요. 독도, 외로운 섬! 통일교회가 딱 그래요. 조그만 얼 굴로 바람 맞으니 간밤에 망하지 않고 잘 잤느냐? 아리랑 아리랑 홀로 아리랑! 아리랑이라는 것, 우리가 찾아가는 곳이 애리랑이에요. ‘사랑 애 (愛) ’, 사랑의 마을 동네! 사랑의 넘을 수 있는 곳, 애리랑, 애리령이라 는 거예요. 사랑의 동네를 찾아서 애리령, 애리랑! ‘령’보다 ‘랑’이 쉽거 든. 아리랑 아리랑 아리랑 고개! 힘들면 서로 손잡고 같이 가자는 거 예요. 혼자 가자는 것이 아니에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 자체가 중국 대륙을 중심삼고는, 중국의 지금 현재 동이민족 중심삼은…. 시베리아 광야, 중원천지를 개척한 것이 한 민족이에요. 고구려 사람들이에요. 한자를 만든 것도 동이족이에요. 갑 골문자도 보게 되면 고대 한국이 돼 있다구요.

공자 같은 사람도 금강산을 사모했어요. 공자가 영계에서 증거할 때 갓 쓰고 대님 맸다고 한 거예요. 한국 사람이라구요. 중국에 이름 있는 왕이 누구? 무슨 왕?「진시황입니다.」진시황이 불로초 만병통치약을 구하기 위해서 동남동녀를 금강산에 보낸 거예요. 중요한 인물들이 한 국 사람들이에요.

그런데 중국이 난데없는 공산당 되어서 동이족의 고구려가 자기 영 토였고 자기들이 주인이었다고 하는데, 미친 것들이에요. 또 일본 사람 은독도가자기나라땅이라고하지? 자기나라땅될게뭐야? 선생 님이 그 가운데 서 가지고 중국이 반대하는 것을 바라보고 말이야, 일 301 본이 반대하는 것을 바라볼 때, 너희들이 반대하다가는 두 나라가 싸 울 것밖에 없다는 거예요. 한국 사람은 우라시마 다로(浦島太郞; 거북 을 살려 준 덕으로 용궁에 가서 호화롭게 지내다가 돌아와 보니 많은 세월이 지나 친척이나 아는 사람은 모두 죽고 모르는 사람뿐이었다는 동화의 주인공)처럼 배 타고 미국으로 옮겨 가는 거예요. 내가 옮겨 갈 거예요.

두 나라가 싸워서 누가 망할 거예요? 일본이 망하고 아시아 37억 사람이 16억 사람을 몰아치우는 거예요. 아시아가 자멸할 수밖에 없다 고 바라보는 거예요. 자멸할 것을 알기 때문에 하나님이 보호함으로 말미암아 ‘너희들이 암만 그래도 그러다가 망한다. ’그렇게 보는 거예 요. 알겠나?

그렇다고 독도를 지지한다는 데모를 하지 말라구요. 가만 놔두더라 도 가을이 되면 열매에 영향을 주지 못하는 가지는 부러지고 잎은 떨 어져서 추풍낙엽이 되고 만다는 거예요. 열매를 못 보고 흘러가 버리 는 민족이 되는 것이다! 거기에 앞서 가지고 우리는 몽골반점 단일 종 족을 몽골반점 지상통일 혈족으로서만 빨리 하면 그 모든 전부, 인류 의 74퍼센트에서 78퍼센트까지 된다고 해요. 국경이 없어져요, 이것을 통일하게 되면.

공산당 무슨 뭐, 중국 자체, 중국을 보게 된다면 말이에요, 인도가 지금현재8억이상된다고해요. 중국자체는신공자의도리가문총 재 가정이상이라고 해 가지고, ‘수신제가치국평천하 ’를 공자 유교사상 의 골자를 알기 때문에 그것을 주장하는 문 총재 사상을 새로 부활된 것으로서 모셔들여야겠다는 운동이 벌어지고 있다구요.

만리장성을 산해관에서부터 쌓은 것이 동이민족을 방어하기 위한 거 예요. 물론 소련에 대비한 것도 되지만, 동이민족이 전쟁을 잘 하기 때 문에 그래요. 전쟁해서 이겨 가지고는 계속적으로 전쟁해야 돼요. 그러 니까 전쟁이 싫어 가지고 한국에 피난 온 거예요. 대륙을 다 버리고 302 나와서 지키지 못했기 때문에 외로운 이 세계에 몰렸지만 조상이 한국 사람들인데도 불구하고, 고구려를 한국 사람이 개척하고, 중국 문화도 한국 사람이, 동이민족이 개발했는데 자기들이 했다고 하는 거예요. 그 민족이 없으니까 없다고 해 가지고 역사적 자료를 다 불살라서 태워 버려 가지고 자기들이 주인이라고 하는 거예요. 태평천하가 되기 위해서는 세계가 하나돼야 주인 되나? 하나님이 허락치를 않아요. 그래서 뿌리찾기라는 말이 나오는 거예요. 이번에 연설이 뿌리찾기예요. 하나님은 참부모.참스 승.참왕이라는 거예요. 참부모의 뿌리가 누구냐? 참스승의 뿌리가 누 구냐? 참왕의 뿌리가 누구냐? 하나님밖에 없어요. 모든 근본 해답은, 뿌리찾기는 왕 중의 왕이요, 스승 중의 스승이요, 부모 중의 부모인 참부모 중심삼고 하나님을 모셔 가지고 온 인류가 형제지애이상, 하늘땅을 화합할 수 있는 통일의 세계를 그려 나가는 문 총재를 중심삼은 시작이 세계를 결속해 가지고 꽃피울 날, 아시아 동산과 세계 동산, 남북통일, 남북미에도 선생님이 기반을 닦고 있고, 아시아와 아프리카에도 선생님이 기반을 닦고 있어요. 이것이 두 섬이 에요. 원래는 하나의 섬인데 허리를 다 잘라 버렸어요. 파나마도 한 섬인 데 허리를 잘라 버리고, 수에즈도 한 섬인데 허리를 잘라 버렸어요. 그 래 가지고 수에즈운하를 누가 지배하느냐? 파나마운하를 누가 지배하 느냐? 파나마를 지배하는 것이 지금 중국이 돼 있어요. 휘이익! (휘파 람을 부심)

미국이 바보라구요. 만약에 중국과 태평양전쟁을 하면 파나마운하를 중심삼아 가지고 동부에 있는 군함이 태평양에 이동하려면 40일 이상 돌아와야 돼요. 남미로 오려면 말이ㅔ요. 전쟁을 못 해요. 눈 깜빡거리 303 고 주인이 주인 노릇도 못 하고 있다는 거지.

수에즈는 누가 지배하고 있나? 어느 군대가?「영국입니다.」영국이 에요. 영국이, 2차대전 이후에 영국이 지배하는 거예요. 영국도 수에즈 를 지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느냐? 자기가 독자적으로 할 수 없어요.

그래 가지고 어차피 세계가 태평천하가 되기 위해서는 세계는 하나 돼야 돼요. 남미든 북미든 아프리카든 아시아든 대양주든 무엇이든지 할 것 없이 하나의 나라가 안 돼 가지고는 다 싸움하니까 싸움으로서, 유엔에 들어와서 싸워 가지고 각 나라들이 유엔을 뜯어먹고 도적질하 기 위해서 야단하는 거예요. 그거 망하게 돼 있어요.

또 국가 국가의 남미면 남미 중심삼고도 33개 국이 있어 가지고 서 로 도적질하려고 그래요. 또 북미 자체도 그래요. 보게 되면 북미에는 수많은 이민 민족들이 들어와 가지고, 옛날에 1차대전 2차대전 때 싸 우던 원수들이 와서 경계선을 중심삼고 나오고 있는데, 미국에 기독교 가 무너져 가지고 자기들이 주인이라고 그래요.

‘2차대전에서 싸워 이길 때 우리는 여기에 왔기 때문에, 영국 중심 삼고 이기던 그때에 왔으니 우리가 주인이다. 2차대전도 우리가 주인 이다. ’이거예요. 서로가 주인이라고 싸우게 돼 있어요. 국경에서 또다 시 분쟁이 벌어지면 평화는 있을 수 없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에 미국 중심삼고 유엔을 하나 만들기 위한 섭리 뜻, 그러기 위해서는 몽골반점 동족을 혈족으로 축복해 주 면 세계 국경이 없게 되면, 그다음에 소유권이 다르면 경계선이 생겨 요. 그렇지?

이 집하고 이 아랫집에 경계선이 생겼지? 소유권이 다르기 때문에 경계선이 생기고 그다음에 민족이 다를 때는 국경이 생기는 거예요. 일본 민족과 한민족이 조상이 다르다고 주장하며 다른 깃발을 써 가지 고 ‘우리는 다르다. ’해서 만든 거예요. 그것이 사탄이 주장해서 되었 지, 하나님의 주장 가운데 한 것은 하나도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