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사람들은 탕감의 길을 선두에 서서 걸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93권 PDF전문보기

일본 사람들은 탕감의 길을 선두에 서서 걸어야

『……문선명 선생님은 통일원리를 밝히시면서 그토록 어려움을 당 해 내시고 수고하셨지만 인류는 서로 아낌없는 사랑을 주고받으며 살 아야 한다고 가르치시고 몸소 그것을 실천하시며 연로하신 몸으로 순 교의 길을 가신다. 그것은 참부모님이시기 때문이다. 우리는 그분에게 어떻게 보답해야 하는지 방법을 강구해야 할 것이다. 특히 일본 사람 들은 더 앞장서서 탕감의 길을 걸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297 앞장서서! *선두에 서서 모범을 보이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일본, 해와국가로 지명된 나라의 사명이며, 요구되고 있는 목적이 되어 있다 하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이 고생을 시켜 주었으면 좋겠습 니다. ’하는 거라구요, 영계에서는. 일본 부인들을 고생시켜서 일본 민 족 밑바탕의 잘못된 뿌리를 뽑아 버리도록 선생님한테 부탁하고 있다 하는 것을 알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알겠습니까?「예.」

선조들이 기관차에 연결된 열차처럼 연결되어 있다 하면, 선조를 끌 고 가려면 기관차가 얼마나 강해야 하고, 얼마나 희생을 해야 하느냐 하는 거라구요. 그걸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한국에 시집을 온 일본 여자들임을 알고, 일상생활의 괴로움을 달게 소화해 가기를 하늘 은 바라고 있다 하는 것을 잊지 않도록, 주의, 주의, 주의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알겠습니까?「예.」귀여운 따님들이여! (웃음)

가엾다구요, 정말로. 일본은 큰일이지. 밑바탕의 뿌리까지, 지구성을 위로부터 아래까지 구멍을 뚫어 산정에 흐르는, 평야에 흐르는 물이 전부 구름이 되어 다시 그 구멍으로부터 아래로 흘러 바다 밑으로부터 솟아 나와 태평양의 맨 가운데로 흘러가지 않으면 안 되게 해야 할 그 런 사명이 일본 민족에게 있다 하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구요. 그것 이 해와국가의 사명이라구요.

가지못할곳이없다구요. 명령이있게되면가지못할곳이없다 할 수 있는 결의 천만의 용사로 생각할 수 있는 부인들이 되지 않고는 해와국가의 틀을 유지할 수 없다 하는 것을 확실히 알지 않으면 안 된 다구요. 그렇게 되어 있는 것이 원리관이라구요, 원리관. 해와국가의 사명의 원리관. 알겠습니까?「예.」(*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