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청년들은 인삼 엑기스를 먹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93권 PDF전문보기

일본 청년들은 인삼 엑기스를 먹어야

자, 그렇게 알고…. 지금 여러분의 선조들이 영계에 가서, 몇백년 전 의 유교의 왕자(王者)들이 지금 통일원리, 선생님의 가르침을 알고 각 성의 눈이 열려 관찰한 결과의 내용을 보고하는데, 그것을 무시했을 경우에는 그 민족은 사라져 없어져 버리는 거라구요. 조심하라구요. 알 겠나?「예.」와카리마시타(わかりました; 알겠습니다), 와카레마시타 (わかれました; 갈라졌습니다)?「와카리마시타.」갈라지면 큰일이라구 요. (웃음)

일본에 돌아가고 싶지요? 일본에 있으면 ‘빨리 한국으로 돌아가고 싶다. ’먹는 것도, 사는 것도 일본에는 습기가 많고 해서 힘들다구 …. 요. 다타미(たたみ; 일본식 돗자리) 위라도 힘들다구요. 다타미를 마른 걸레로 닦으면 젖은 것 같은 감이 드는 그런 곳에서 사는 일본 민족은 건강이 뭐 엉망이라구요. 지금 아들딸을 낳지 못하는 그런 일본 여자 들이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삼 엑기스를 먹지 않고는 아들딸을 낳지 못한다는 거라구요. 그런 선전을 하고 있다구요.

문 선생이 여러분에게 인삼 엑기스를 큰 것은 3백 그램인가, 그것을 트럭으로 팔게끔 해 가지고…. 트럭으로 판 사람도 있다구요, 16년 이 296 상분을. 와! 그런 일을 해서 나쁘다고 생각했는데, 일본 민족이 후손을 생산하는 데 있어서 그 이상의 약이 없다고 하는 거라구요. 그것을 선 생님이 공급을 했다는 것에 대해 감사하는 여자들이 없는데, 한국에 온 여러분은 대신 감사한 것이 조건이 되어 다리를 넘게 되었습니다, 아멘! 큰 소리로 아멘 해 보라구요. 아멘!「아멘!」(*부터 일본어로 말 씀하심) 자!

『……통일원리를 청강한 나 이토의 소감은 일본 사람으로 태어난 것이 원통하다. 일본 민족이 한민족에게 지은 죄에 대해서 한국 사람 과 한국 민족 앞에 죄송함을 금치 못하겠다. 대부분의 귀중한 섭리적 사명은 한국 사람과 한국 땅을 중심하고 경륜되는데, 일본 민족은 한 국에 대하여 너무 큰 범죄를 저질렀으니 일본 민족의 탕감을 어떻게 청산할까 몹시 두렵고 두렵다.』

934회 침략을 받았는데 90퍼센트 이상 일본 사람이 했어요. 배가 고프면 배 타고 와서 탕두질(강도질)해 갔어요, 찬바라(ちゃんばら; 칼싸움) 해 가지고. 찬바라 하면 누군가? 뭐라고 그러나? *누구인가, 찬바라의 일본의 왕자(王者)가? 미야모토?「미야모토 무사시입니다.」 (웃으심) 미야모토라고 하는 문자를 어떻게 쓰나? 몰라? 미야모토 무 사시.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