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천국에 들어가는 비결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인간의 삶과 영혼의 세계

4) 천국에 들어가는 비결

① 천국은 황족의 명예를 갖고 들어가는 곳

도수를 못 맞추고는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천국은 그냥 가는 게 아니라는 겁니다. 공식이 있습니다. 미터의 원기(原器)는 루브르 박물관에 있는데, 그것은 기후나 온도에도 변화가 없습니다. 수많은 미터자가 있어도 제멋대로입니다. 제멋대로 되어가지고 그게 옳은가 그른가 하는 것은 말도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원기에 갖다 맞추어 봐가지고 판단하는 것입니다. 그런 공식이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천국은 아무나 가는 데가 아닙니다. (248-300, 1993.10.3)

여러분, 천국에 가고 싶지요? 천국에 가고 싶다면 천국에 갈 수 있는 내용을 갖지 않으면 안 됩니다. 마찬가지입니다. 천국에 들어가는 데 있어서 티켓이 필요할까요? 그대로 무사 통행일까요, 무슨 조건을 가지고 체크할까요? 무사 통행이 아닙니다. 바로 안다는 것입니다. 영계에 컴퓨터가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인간이 만든 것도 대단하지만 영계의 컴퓨터는 살짝만 해도 1분에 한평생 전체를 압니다.

거짓말을 할 수 없습니다. 이런 아들딸로 태어나서 이런 생활을 했고 하는 것이 전부 나옵니다. 개구쟁이 같은 여자라면, 못된 장난을 해서 좋지 않은 연륜을 많이 남긴 여자라면 그것이 쭉 나온다는 것입니다. (250-110, 1993.10.12)

타락하지 않았으면 하나님의 혈족을 가지고 하나님의 직계의 아들딸이 천국 들어가게 돼 있습니다. 그 가정이 천국 들어가게 되어 있는데, 타락해가지고 원수의 핏줄을 받은 것입니다. 사랑의 원수가 돼가지고 원수의 핏줄을 받은 그 원수의 자식을 잊어버리고 타락하지 않은 직계의 자식같이 생각할 수 있는 그 자리를 갖지 않고는 본연의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기준이 안 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딸, 하나님의 혈족인 자기 아들딸을 직접 사랑한 사람이 천국 들어가게 되어 있는데, 사탄세계 원수의 자식을 그 이상 사랑할 수 있는 기반을 못 가지면 천국 못 들어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수의 자식을 자기 자식보다 더 사랑하지 않고는 천국 들어가는 기반이 없는 것입니다. (262-305, 1994.8.1)

사탄, 원수의 핏줄을 받은 이것이 문제입니다. 하나님의 핏줄을 받아가지고 영계에 직통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이룬 몸과 마음이 하나 되고, 부부가 하나 되고, 자녀가 하나 되어가지고 천국생활을 하다가, 지상천국에서 살다가 천상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이 창조원칙입니다. 하나님의 직계 혈통으로서 직계의 1백 퍼센트 참사랑의 인연을 맺어 통일적 개인과 통일적 부부와 통일적 가정 틀을 중심삼아가지고 그들이 지상에서 살다가 들어가는 곳이 천국입니다. 그것이 원리원칙 기준이 돼 있습니다. (264-170, 1994.10.9)

타락한 이후에 지옥이 생겨났지요? 그렇기 때문에 천상세계와 지상세계 모두 참부모의 사랑의 문을 거쳐서 들어가는 그 세계가 천국입니다. 아담과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참부모의 사랑을 통해 천국으로 들어갔으면 만민 가정의 모델이 되었을 것입니다. 하나의 본연적 모델의 가정 형태가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그 전통적 역사를 이어받은 황족권 사랑을 연결한 모든 가정은 하나의 중심 줄기 앞에 동서남북 가지와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같은 권 통합의 원칙에 따라서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야 통일세계가 됩니다. 이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231-77, 1992.5.31)

여러분의 가정에 할아버지 있어요, 없어요? 그러니까 참부모가 할아버지의 자리에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가정에 참부모가 있으면, 여러분 축복가정은 부모 자리 이상이라는 겁니다. 여러분도 참자녀로 태어났지요? 그리고 여러분 자녀를 많이 낳았죠? 그들이 미래에는 왕족들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최초로 왕가를 만들어가지고 완성해서 영계까지 데리고 가는 것입니다. 안 그래요? 이상적 최고의 가정입니다. 그게 하늘의 왕족입니다. 본연의 아담과 해와가 완성되는 것입니다. 참사랑을 중심삼은 왕가라는 것입니다. 그 후에 완성해서 가는 곳이 천국이란 겁니다. 선생님이 여러분들 집에 가서 살면 좋겠어요? 왜? 일생을 기꺼이 부모님을 모시게 되면 자동적으로 천국에 간다는 것입니다. 그게 전통입니다. 참부모는 일생을 그렇게 살았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천국에 연결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과도 연결되는 것입니다. 이 얼마나 놀랍고, 즐겁고, 가치 있고, 귀한 일입니까? 누구와도 바꿀 수 없는 것입니다. (230-110, 1992.4.26)

탕감복귀 원칙에 한 가지 더 얘기하겠습니다. 탕감복귀의 원칙은 불변진리라는 것입니다. 에덴에서 해와가 지은 죄를 후대에 해와 세계에 있어서 탕감하지 않고는 복귀해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이거 다 알지요? 그걸 복귀함으로써 사탄세계는 사라져 가는 겁니다. 그래서 참부모를 중심삼아가지고 본연적 기준의 이것이 전세계적으로 이루어지게 될 때는 타락하지 않은 본연적 천국, 이상세계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 세계가 인류가 바라는 단 하나의 방향으로 찾아 들어가는 평화의 세계일 수밖에 없다는 것을 똑똑히 알아야 됩니다. (262-214, 1994.7.23)

참부모와 하나 되어 전통을 상속받아가지고 여러분 가정이 주체적 전통으로써 만국을 치리할 수 있는 기반이 되고, 주체성을 지닐 수 있는 가정이 될 때, 하늘나라에 황족권 내에 입적하는 것입니다. 이래가지고 들어가는 곳이 천국입니다. 천국은 아무나 들어가는 곳이 아닙니다. 그 길을 가겠다고 3대가 결심해야 됩니다. 할머니 할아버지로부터 어머니 아버지, 부부, 아들딸까지 단계는 4단계이고 계열은, 부부를 갖춘 것은 3대입니다. (228-295, 1992.7.5)

본래 타락하지 않았으면 우리 인류의 조상은 하나님의 아들딸이고, 지상천국 천상천국의 왕자 왕녀가 되었을 것입니다. 그건 세계적입니다. 근원인 동시에 맨 끝입니다. 알파와 오메가입니다. 알파에서 선한 부모가 못 나오고 악한 부모가 나왔으니, 이것을 전부 다 따 버려야 됩니다. 그리하여 악한 부모로 시작된 모든 것을 소화시킬 수 있는 참부모가 나와야 됩니다. (226-321, 1992.2.9)

본래 아담과 해와는 하나님의 아들딸이지요? 하나님의 아들딸이니만큼 하늘나라의 왕자고, 이 땅 위의 왕자입니다. 하늘나라의 왕자인 동시에 커서는 땅 위의 왕이 되는 것입니다. 왕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나라 왕궁에서의 법도를 지켜가지고 그 도리를 전부 다 실천해서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종횡·전후·좌우에 하나의 이상적인 모델이 되는 겁니다. 동쪽에 가나, 서쪽에 가나, 남쪽에 가나, 북쪽에 가나, 앞쪽에 가나, 뒤쪽에 가나 어디를 가나 이상적 모델이 되는 것입니다.

왜 그러냐 하면, 이 중심 자리에 서 있기 때문입니다. 그 자리라는 것은 중심을 중심삼고 동쪽·서쪽·남쪽·북쪽·상하 관계 어디에서든지 전부 다 핵입니다. 그런 입장을 볼 때, 어디에 가든지 여러분들이 본이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226-259, 1992.2.9 )

사랑의 소유를 중심삼고는 고향이 내 고향이 되고, 가정이 내 가정이 될 수 있습니다. 거기서 자녀의 완성, 형제의 완성, 부부의 완성, 부모의 완성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본에 제시된 모든 내용을 이루지 못한 것을, 오늘날 참부모를 통해 재현해가지고 알게 되고, 그것을 재차 실행함으로 말미암아 타락하지 않은 본연적 입장에서 하나님이 완전히 한의 고개를 넘어서 교육에 대한 정의를 내릴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천국 백성으로서 합격자, 합격 가정이 되는 것입니다. 영계는 이 땅 위의 사랑의 대해가 연결된 세계로서, 그곳이 천상천국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 나라에는 사랑의 체휼적 심정을 갖지 않으면 살아남지 못하는 것입니다. (226-173, 1992.2.4)

50억 인류는 장자권 직계 왕권을 이어받은 왕가의 친족들입니다. 그 황족권의 심정을 체휼한 사람들이 천국으로 들어가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평면화된 왕족권을 중심삼고 그것을 실체화시킨 세계 통일 심정권을 체휼하는 생활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거기서부터 참부모도 장자 위의 참부모입니다. 참부모의 왕권이라구요. 이런 왕권을 중심삼고 주변의 왕족을 이끌고 가야 합니다.

천국은 이런 가정의 형제는 물론 부모를 중심삼고, 왕권을 중심삼고, 왕족을 이끌고, 왕권을 모시고 들어가는 곳입니다. 그러한 심정을 체휼하고 들어가는 곳이 천국입니다. 천국이란 곳은 뭐냐? 아담과 해와가 쌍둥이로 태어나서 생활하다가 성장하고 결혼하여 둘이 부모가 된 것과 마찬가지로 그 심정권을 체휼하고, 왕권을 이루어서 그 권한을 가지고 왕족을 거느리는 사람들이 들어가는 곳입니다. 그렇게 왕이 들어간 뒤에 왕족을 데리고 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평면적으로 4대 왕권이 되는 것입니다. (247-267, 1993.5.9)

이제, 지상천국시대에 들어오니까 우리 가정이 왕의 집안이다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얼마나 모범적이 되어야 돼요? 왕이 마음대로 살 수 있어요? 여왕이 마음대로 살 수 있어요? 그 아들딸이 마음대로 살 수 있어요? 왕과 왕비, 왕자 왕녀들은 그 나라의 법을 다 지켜야 됩니다. 뿐만 아니라 왕궁법이 있습니다. 법 중에 왕궁법이 있습니다. 궁에서 귀족들이 사는 법이 있잖아요? 영국이나 한국이나 전부 다 왕손이 얼마나 살기 힘들어요?

선생님이 그 길, 복귀의 길을 다 걸어왔습니다. 그렇게 안 해 보면 천국을 의식하지 못합니다. 여러분들이 천국을 다스릴 왕의 자리에 못 올라갑니다. 여왕을 모실 줄 모르면서 어떻게 남자의 왕이 돼요? 안 그래요? (232-326, 1992.7.10)

이제 여러분들은 참사랑을 중심삼은 황족이 되어야 됩니다. 황족인 아담이 그렇게 되면, 아담이 직계 자녀라면 방계 자녀인 그 형제 누나들은 전부 다 백성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국 들어가는 것은 하늘나라의 왕자 왕녀의 사랑을 갖추어 그 권위와 위신을 갖고 들어가야 하는 곳이 본향의 나라 천국인 것을 알지어다! (220-219, 1991.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