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아기를 더 좋아하게 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0권 PDF전문보기

여자가 아기를 더 좋아하게 돼 있어

이런 여담하다가는…. 내가 오늘 갈 데가 많은데 괜히 이런 이야기 하는구만. (웃음) 한 시간이면 다 끝날 텐데 뭘 이러고 있어? 한 시가 됐네, 벌써.

오늘 말씀의 제목이 무엇인가요? 「여자의 중요성」 여자의 중요성. 여자가 필요한 것이 무엇이냐? 여자는 아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필요한 것입니다. 남자는 아니예요. 남자도 그렇기는 그렇지만 말이예요. 애기를 언제나 갖고 싶어하는 것은 남자보다도 여자가 더합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평균적으로 그래요. 당신들 남편 가만히 보라구요. 애기가 있으면 있고 없으면 말지, 그러잖아요?

그렇지만 여자는 24, 25세가 되고 27, 28세가 되게 된다면, 나이 30이 돼 오게 되면 아줌마가 애기를 데리고 길을 가면 참 부럽다고 한다구요. 부럽다고 하는데, 나는 잘 모르겠어요. 부러운지 안 부러운지 모르겠어요. 부럽다고 합디다. 그래요? 「예」 그걸 보면 가다가 이렇게 서 가지고 들여다 본다구요.

그러나 남자들은 안 그래요. 남자보다도 애기를 좋아하는 것이 여자예요. 그건 무엇을 보고 아느냐? 남자에게는 그런 표시가 없어요. 애기때문에 무슨 표시가 없어요. 그러나 여자가 가슴이 큰 것은 무엇 때문에 커요? 요것이 벌써 볼록해지고 감촉이 달라지면 벌써 애기와 직결되는 거예요.

또 여자 젖꼭지는 자궁과 직결되는 것입니다. 내가 전문가 같은 이야기를 해서 실례입니다만 말이예요. (웃음) 뭐 여자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 그건 다 상식적으로 알아 둬야 됩니다. 여자의 몸뚱이에서 제일 귀한 것이 가슴인데 그 가슴이 여자 자기 것이예요, 애기 것이예요? 누구 것이예요? 「애기 것입니다」 애기를 가만히 보니까 어머니 가슴을 양손으로 붙들고 빨아 먹는 것이 얼마나 맛있게 먹어요? 남자가 이렇게 척보고 배우는 거예요. (웃음) 왜 웃어요? 내가 우리 아들을 사랑하는데 그 아들이 그렇게 좋아하니 나도 한번 빨아 보자 이거예요. (웃음) 다 배워 하는 것 아니예요?

애기를 언제나 낳나요? '50이 되면 애기를 못 낳는데, 남편이 애기한테 배워 가지고 하는 데 그것을 느끼는 여자는 늙지 않습니다. 애기가 젖 먹을 때의 느낌을 남편이 빨아 줄 때와 같이 느낄 줄 아는 여자들은 늙지 않는다 그거예요. 그거 처음 배우지요? (웃음) 통계적으로 그래요. 그러니까 여러분들 늙지 않으려거든 전부 오늘은 좋은 음식에 진수성찬 준비하라구요. 오늘 당장에 가서…. (웃음) 정말이라구요. (웃음) 정성을 들여 맛있게 해주라구요. 그렇잖아요?

이런 것을 볼 때 남자에게는 애기에 대한 관심이 있는 것이 아니예요. 남자는 빤빤해요. 뭐가 없어요. 뭐 있어요? 둘러 보라구요, 뭐가 있나. 빤빤하지요. 이런 것을 보면 여자는 애기를 좋아하게 돼 있습니다.

그다음에 여자 궁둥이가 큰 것은 무엇 때문이예요? (웃음) 애기 때문이예요. 자기 때문이 아니예요. 여자 궁둥이가 큰 것은 애기 때문이예요. 왜 궁둥이가 커야 되느냐 하면 안전하게 앉아서 살아야 되기 때문입니다. 앉아서 하는 것이 많아요. 그렇잖아요? 여자는 앉아 살아야 돼요. 그러나 남자는 서서 다녀야 됩니다. 남자들은 궁둥이가 뾰족하니까 앉으면 얼마나 힘들어요, 그러니까 일어서서 돌아다니는 거예요. 남자들은 일어서서 잘 돌아다니지요? 여자는 애기 하나 둘 생기면 안 앉을 수 없어요. 생애에 앉아서 사는 것이 3분의 2예요. 남자와 반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