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가는 길은 참사랑의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0권 PDF전문보기

천국가는 길은 참사랑의 길

그러므로 사랑은 어디에서 오느냐 하면 나에게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알겠어요? 상대를 통해서 오는 거예요. 아무리 남자가 잘나고 여자가 잘났다 하더라도 여자 앞에는 남자가 절대 필요하고 남자 앞에는 여자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이라는 것은 상대 세계에서부터 오기 때문에 사랑하는 아내를 하나님 대신 높일 줄 알고 사랑하는 남편을 하나님 대신 높일 줄 알게 될 때 하나님이 절룩절룩 하지 않는 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예」 사랑이 정상적인 모양이 되어서 일생을 살게 되면 뒤돌아 보게 될 때 사랑의 길을 꼿꼿이 왔으면 이 길이 똑바르게 되는 것입니다. 그 길로 똑바로 가게 된다면 그곳은 천국의 정문이 되는 거예요. 아시겠어요? 「예」

여러분 지금 살림살이하는 사랑의 길이 어떻소? 꾸불꾸불해요, 곧아요? 한 년도 바른 대답을 못 하는 구만. (웃음) 70퍼센트는 나로 인해 결혼을 했으니 년이라 해도 누가 뭐라고 해요? 알겠어 이 쌍년들! (웃음) 쌍년이 되지 말라구요. 내가 쌍년이라 하더라도 그건 쌍년들만 욕먹는 것이지 그렇지 않은 여자들은 욕을 안 먹는 거예요. (웃음)

세상에 목사라는 양반이 단상에 서서 많은 여자들에게 쌍년이라고 해도 웃으면서 '히히히-' 한다구요. 기성교회에서 이렇게 해보라구요, 전부 '우-' 할 텐데 말이예요. 통일교회가 좋기는 좋구만. 몽둥이로 후려갈겨도 울면서도 '히히히-' 웃는 거예요. 여하튼 남들은 흉보든 말든 우리 좋으면 되지요. 그렇지요? 「예」

행복하면 돼요. 하나님이 좋으면 되는 거예요. 다 끝나는 거예요. 알겠어요, 사랑길? 둘이 맞춘 사랑의 사람입니다. 두 사람 빚은 사랑이라는 사람이 걸어 가는 길이 똑바르게 되면 두 남녀는 틀림없이 하늘 정문복판을 통해 하나님 보좌로 들어간다 이거예요. 이게 틀어지게 되면 지옥으로 가는 거예요. 산중으로 가는 거예요. 천국으로 가는 길잡이는 뭐냐 하면 참사랑의 길이라는 것입니다. 아시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