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세를 중심삼고 전면적인 활동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0권 PDF전문보기

이제 2세를 중심삼고 전면적인 활동을 해야

강현실, 성녀회에서는 지금 뭘 하고 있나? (성녀회 보고) 성녀회는 전부 다 앞으로 행차 후에 나발 불 것 같구만. 때를 알고 행동을 하고, 보조를 맞춰야 된다구요. 언제나 예전과 같은 생각을 하면 안 되는 거예요. 왜? 섭리는 발전하는 거예요. 그래, 그 남아 있는 사람들하고 뭘 하겠어요? 이제 그 사람들을 필요로 하지 않고, 그 사람들 아니어도 다 할 수 있는 때가 온다구요.

몇 사람 갖고 교회를 뒤집어 박고 하는 그 놀음을 해야 됩니다. 반대 받고 있으니 반대하는 거예요. 한번 대판 싸움을 하든가 해서 해결을 지어 버려야 되는 것입니다. 지금 그럴 때예요. 왜 반대받고 있어요? 이제는 목사들을 전부 찾아가서 하나 둘 따 버려야 됩니다. 통일교회가 무슨 동네 북이에요? 미국에서도 마찬가지라구요, 미국에서도. 이제는 아예 공격전입니다. 유 에스 에이(United to Serve America) 활동을 중심삼고 4월까지 해서 450곳을 끝내고 지금 2천5백 곳을 하는데…. 전부가 애국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보수주의, 보수 전통의 기독교 세력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뜻을 세우는 그 승리의 시대가 오는 거예요. 그것을 전부 다 발췌해 가지고 우리 여성들도 전면적인 활동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찰서장들과 지방 유지들이 전부 다 통일교회 레버런 문이 아니면 안 되겠다고 아예 깃발을 들고 나서는 것입니다. 그런 운동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강현실 씨 보고함)

신문에 내고 그러지? 이제 그런 약자들은 그만두라고 그래요. 똥개 같은 녀석들! 그거 한번 때려야 돼! 세계 신학계가 전부 따라오고 원리연구회를 모르는 사람들은 지금 뒷방살이 하고 있는데, 그것도 모르고 있느냐고 말이에요. 8천 명이 뭐예요? 현재 1만4천명이에요. 요전에 방학 기간만 해도 7천8백 명, 8천 명이 됐다구요. 전부 중고등학생들하고 교수들이에요. 이제 대학보다도 중고등학생들이 와야 된다구요. 이제 대학은 더 할 필요 없는 거예요. 한 5천 명 이상 해 놓으니까, 이제는 완전히 소련의 중요한 대학은 카프 센터를 만들어 가지고 휘저을 수 있는 단계에 들어온 것입니다. 이 대학교 학생들이 자기 모교 후배들, 중고등학생들과 연결되어 가르쳐 주고 있는 거예요. 그런 체제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면 자동적으로 연결됩니다. 지금 그 교수들하고 중고등학교 선생들을 중심삼고 현재 69명이 강사 훈련을 받고 있다구요. 그리고 레닌그라드에는 40명이 들어가 있어요. 지금 백 명 이상이 강사 교육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이래서 이제 중고등학교에서 전부 다 점령해야 된다구요. 제일 중요한 게 중고등학교입니다. 청소년은 전부 다 아담 해와에 해당하는 거라구요. 여기서도 그래요. 앞으로 우리가 외적 활동한 모든 것은 전부 다 떡잎으로 떨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 2세들, 아들딸들, 관계되어 있는 모든 사람의 아들딸, 손자, 친척, 근처에 있는 청소년들을 모아 가지고 교육하는 것이 2세를 완전히 장악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교역장들도 대학 출신들, 2세급들로 전부 다 배치한 것도 그것입니다.

여자들은 입 다물고 있으면 병 난다구요. 박보희, 총평을 한번 해봐. 박보희는 없었지, 4월 10일 대회 때? 그러면 곽정환이 한번 해 봐. (곽정환 씨 보고)

양키 스타디움 대회와 상대된다 생각하면 안 된다구요. 유종관이 지방 대회에 갔던 얘기 좀 하지, 총평. 박보희는 없었으니까, 박보희 대신 하라구. 골자만 얘기하라구, 시간이 많이 가니까. (유종관 씨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