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을 끌어내 아들딸을 교육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0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을 끌어내 아들딸을 교육해야

10일 대회 보고 다 끝났어? 그래, 박보희가 결론을 내려! 4월 10일 대회하고 다…. 이번에 [워싱턴 타임스] 때문에 선생님한테 기합받고 출동 명령받고 한 그 배경을 좀 이야기하라구. 그거 조금 이야기해도 괜찮을 거라. 그거 좀 이야기해 주고 총결론을 내리라구. 여기 없을 때 해서 미안하다는 이야기 하고…. 이렇게 결과가 좋은 데 대해서 이번 전국 대회는 책임해 가지고 성공리에 끝나게 할 것이고 앞으로 이 단체장, 국제승공연합과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을 대표해 가지고 전국에 있어서 각 대회 여성들 조직을 중심삼고 하나 만드는 거예요. 방대한 세력 기반이 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금까지 방미 연수 갔던 남자들은 하나도 꼼짝 안 했다구요. 그러니까 이제는 여성을 끌어내는 거예요. 여자들을 안 내놓겠다고 할 수 없다구요. 안 하면 내가 기합을 줄 거라구요. 여자들을 전부 끌어내는 거예요. 지금까지 남자 녀석들은 전부 다…. 아들딸을 교육 안 했으니까, 여자만 끌어내게 된다면 틀림없이 아들딸 교육하는 거예요. 이번 대회에 참석한 이 5만 명 이상을 생각해 보라구요. 10만 명에 가까운 수가 연결되었다고 생각할 때, 그 여성들을 중심삼고 아들딸을 3명씩만 해도 30만 명이 넘는다구요. 대단한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 때에 이렇게 하므로 말미암아 여자들이 지금까지 침체 상태에 있었던 것이 완전히 활성화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이 기회를 중심삼고 전국적인 활동으로 미는 거예요. 밀어붙이면 불이 붙게 되어 있습니다. 이미 서울에서 불이 붙기 시작한 거예요. 아, 비가 오는 가운데도 불이 계속 붙었으니 비가 안 올 때에는 불이 더 잘 붙게 되어 있잖아요? 그렇잖아요? 알겠어요? 그러니 불을 붙일 수 있는 열의, 불이 꺼지지 않게 할 수 있는 열의가 있으면 불이 붙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박보희 씨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