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약시대에는 영계를 확실히 알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성약시대에는 영계를 확실히 알아야

그러니까 다섯 번째로 성약시대에는 영계를 확실히 알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상헌 선생의 ≪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에도 있지만 말이에요. 이번에 주제별 정선 열두 권 가운데도 ≪지상생활과 영계≫ 상하권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것을 읽어보면 이상헌 선생이 얼마나 분명한 내용을 가르쳐 주었는가를 알 수 있을 거라구요. 그것을 읽은 사람이 없기 때문에…. 그 열두 권 가운데 ≪지상생활과 영계≫의 상하권이 열한 번째지요? 이번 훈독회 때 그것을 훈독하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것을 번역했나, 일본말로?「다 되었습니다.」그것을 읽어보면 영계가 얼마나 선생님이 가르쳐 준 것과 틀림이 없는가를 알 수 있을 거라구요. 이상헌 선생이 원리를 중심삼고 쓴 것이 아닙니다. 원리를 제쳐놓고, 그것을 체크해서 주체와 객체의 상대적인 공명권이 이루어져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공명이라구요, 공명.

일본 사람과 한국 사람이 어디에 있어요? 선생님은 그런 것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교차결혼을 시키는 거예요. 한일가정이 중심 가정이라구요. 일본의 복중에는 쌍둥이가 있어요. 그것은 조총련과 민단인데, 장자라고 주장하는 조총련을 차자로 낳아 주는 어머니가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그것을 하나로 만들지 않으면 일본이 어머니 나라가 될 수 없다구요.

그리고 일본의 소유권도 전환해야 됩니다. 한국 사람들은 그러한 입장에 있습니다. 일본에서 유대인 이상의 재산을 가지고 있다구요. 일본 재산의 20퍼센트 이상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것을 전환하면 세계를 통일하고도 남을 수 있다구요. 그러면 일본은 손색이 없는 어머니 나라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을 일본 국민들이 반대하니까 어린애들이 무슨 병에 걸린다고 했어요?「아토피!」그거 전부 다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미성년들의 강간문제가 사회적인 문제로 되어 있습니다. 자기의 오빠, 삼촌, 아버지가 그러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큰일이라구요. 프리 섹스 같은 것을 방지하지 않으면 미래가 없는 거라구요. 그래서 서두르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일본에 마지막으로 허락해 주는 길이 그것인데, 그 길을 따르지 않으면 일본은 망한다구요. 일본 땅만 태평양에 가라앉는 것이 아니라 일본 민족까지 망하는 것입니다. 전부 다 망할 수 있는 한계에 와 있다구요.

그러니까 순결운동을 경시청이 ‘그거 해라, 해라!’ 하고 있다구요. 일본 정치인들은 반대하지만, 그 사람들은 내적으로 가정을 책임지고 구원해 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정정당당하게 밀어붙이는 거라구요. 지금부터 20년 전에 문선명 선생이 구세주라고 발표하라고 했는데, 그것을 수천 번 듣고 지금은 모든 사람들이 그렇다고 인정하면서 졸졸졸 따라오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망할 수밖에 없었던 일본이 희망을 갖게 된 거예요. 옛날에 정성을 다했던 식구들이 심정이 떨어져 있다가 지금 새롭게 일선에 나서고 있다구요. 그러니까 일본의 조직을 혁신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