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의 결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타락의 결과

타락 이전에는 원수가 없었습니다. 원수라는 개념은 타락 후에 생겼습니다. 타락 후에 상하가 갈라진 거예요. 그 말은 가정에서 부모와 아들딸이 갈라졌다는 것입니다. 형제가 갈라지고, 부부가 갈라졌어요. 남편과 아내가 원수가 되고, 가인과 아벨이 원수가 되었습니다. 거짓 사랑을 중심삼고 그렇게 여섯 갈래로 갈라진 것입니다. 이것이 타락의 결과입니다.

그것을 어떻게 복귀할 것이냐? 복귀라는 말은 처음으로 돌아간다는 것입니다. 상하가 갈라지는 것이 아니라 절대적으로 하나되는 것입니다. 불변 통일이요, 영원 통일입니다. 거짓 사랑으로 말미암아 거짓 부모가 나타났잖아요? 그래서 거짓 생명, 거짓 혈통, 거짓 양심을 포함한 그 넷 모두 다 사탄편에 속하게 된 것입니다.

본연의 창조이상 가운데에는 그 넷 모두 다 절대적으로 하늘편에 속했던 것들입니다. 그러니까 본래는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생명, 하나님의 혈통, 하나님의 양심이었는데 타락으로 말미암아 저끄러진 것입니다. 이것이 문제입니다. 그래서 모든 갈라진 존재들 가운데 인류에게 있어서 ‘내가 모든 피조세계의 중심이다.’ 하는 센터 칸셉이 나타나게 된 것입니다.

타락한 세계의 모든 인간들이 그렇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가정에서도 ‘내가 중심이다. 부모도 내 말을 듣고 나를 따라라!’ 하는 거라구요. 부모, 아들딸, 형제들뿐만 아니라 모든 가족들이 자기가 중심이라고 하는 개인주의 칸셉을 갖고 있습니다. 사탄에 의한 타락으로 말미암아 그러한 칸셉이 생겼습니다. 그러니까 끝날에 이 땅 위에 극단적인 개인주의가 나오게 된 것입니다.

특히 미국에서는 프라이버시가 절대적인 것입니다. 그 이외에는 무엇이든지 아무래도 좋다는 거예요. 가정에서 아들딸을 부모가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 만약에 부모가 아들딸한테 뭐라고 하면 경찰을 부르는 거예요. 아무리 부모라고 하더라도 프라이버시보다 중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사탄이 국가적인 차원에서 개인주의 칸셉을 심어 놓은 곳이 미국입니다.

거기에는 조부모도 없고, 부모도 없고, 아들딸도 없습니다. 부모도 필요 없고, 부부도 필요 없고, 아들딸도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누가 그렇게 만들었느냐? 사탄이 만들었습니다. 이와 같이 개인주의 왕국인 미국은 지옥으로 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양키 고?「홈!」선생님은 모르겠다구요. 여러분이 나보다 더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양키 고 홈! 이 땅, 어디에서도 양키는 환영받지 못합니다. 교육, 군사, 정치, 경제, 외교 등 모든 시스템이 세계 제일이라고 하더라도 그 모든 것들은 사탄의 것입니다. 그러니까 지옥으로 떨어지는 거라구요.

미국 사람들은 그것을 모릅니다. 누가 그렇게 만들었느냐? 미국 사람들이 그렇게 만든 것이 아니에요. 그 근본은 사탄에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사탄은 사랑의 원수라구요. 그 혈통이 세계적으로 연결되어 가지고 ‘우리는 종교가 필요 없다, 인본주의가 최고다.’ 하는데, 인본주의에는 희망이 없습니다. 그들은 인본주의가 어디에서 시작되었는지 모릅니다. 어떻게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도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