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어느 분야에도 챔피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어느 분야에도 챔피언

선생님은 어디에 갖다 붙이더라도 챔피언입니다. 마피아 세계에 있어서도 챔피언, 신앙세계에 있어서도 챔피언, 전부 다 챔피언이에요. 한국에서 만든 축구팀도 세계 제일이 된다구요.

예술계에 있어서도 리틀엔젤스 예술단이 세계 제일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유니버설 발레단도 소련의 키로프 발레단보다 나아요. 지금까지 문선생이 만들었다는 말도 안 했는데, 세계에서 안 좋은 눈으로 보려는 사람들을 대해서 ‘무슨 소리를 하는 거야, 이 녀석아? 끝날에 문화세계가 전부 다 파괴되어 버린 이러한 경지에 있어서 문선생은 재림주로서 천하일품의 발레단을 만들지 않았느냐?’ 하면서 싸우는 사람들이 있다구요. 그러니까 ‘알겠습니다.’ 하면서 신문에 인터뷰를 해서 공개하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문선생을 예술계에 있어서 세계 최고의 지도자라고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유명하지요?

정치세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클린턴 대통령도 선생님이 어떻게 하는가에 따라서 정치의 경계선을 넘느냐 못 넘느냐 하는 입장에 있습니다. 일본 대사도 1개월 이내에 보따리를 싸 가지고 돌아갈 수 있다구요.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부 다 알고 있는 거라구요. 문선생은 일본의 공격에 대한 모든 준비를 다 해 놓고 있습니다. 총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천황이 무엇을 하고 있는가를 전부 다 조사하고 있다구요.

여러분은 모르지만, 세계 언론계의 모든 최고의 정보를 먼저 듣는 사람이 선생님이라구요. 선생님이 시 아이 에이(CIA;중앙정보국) 국장을 오라고 하면 그 어떤 약속을 못 지키는 한이 있더라도 자르딘까지 오게 되어 있다구요. 안 오면 큰일나는 것입니다. 그런 힘을 가지고 있지만 그 힘을 쓰지 않는 거라구요.

하나님이 전지전능하시다고 해서 모든 힘을 다 쓰는 것이 아닙니다. 악한 것은 악한 것으로, 선한 것은 선한 것으로 분별하기 때문에 말이에요. <워싱턴 타임스>가 세계 제일의 신문이 되었기 때문에 보수세계에서 <워싱턴 타임스>를 중심삼고 협회를 만들고 있다구요. 보수적인 기독교를 비롯한 종교계에 맞설 수 있는 완벽한 사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문선생을 중심삼고 그것을 만들기 위해서 추진하고 있습니다. 언론계의 방향을 한 방향으로 수습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