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이 없으면 일본은 망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선생님이 없으면 일본은 망해

선생님은 일본 여자들을 동원해서 초국가적인 활동을 시키고 싶은 것입니다. 선생님은 일본에 대해서 무슨 짓을 하더라도 부끄럽지 않아요. 그러한 동정녀의 딸을 맞이한 것처럼, 일본을 그러한 기준에 세우고 싶은 것입니다. 사랑의 심정을 가지고 하나의 국가를 어머니의 입장에 세운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라구요. 거기에 자기의 일신을 세우려고 하는 그러한 얘기 같은 것은 필요 없습니다. 심각한 거라구요. 알겠어요?「예.」

선생님의 입장은 어떤 입장이냐? 이것은 사형장의 발판을 몇십 개까지 셀 수 있는 것입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까지 넘어가는 거예요. 하나님의 보호가 있기 때문에 죽이려고 해도 안 죽습니다. 장성기 완성급의 7년 동안에는 고생을 시킬 수 있다구요. 7년이 남아 있는 거라구요. 그것은 죽일 수 없습니다. 지금부터 최후까지는 하나님도 어쩔 수 없고, 사탄도 어떻게 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도 참부모를 원하고, 사탄도 참부모를 원하는 것입니다. 타락으로 더러워진 빨래를 누가 빨아요? 하나님이 씻을 수 없습니다. 사탄이 아담 해와를 타락시켜 가지고 세계를 이렇게 만들 줄 몰랐습니다. 자기 자신이 공적으로 걸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향우를 하지 않을 수 없어요.

그런데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모든 분야는 물론이고 가정과 청소년들의 문제를 어떻게 수습할 거예요? 방법이 없다구요. 선생님밖에 없습니다. 그러니까 선생님의 전권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누구든지 축복을 받음으로써 장자권을 상속하고 부모권을 복귀할 수 있게 되는데, 아직까지 왕권은 복귀되지 못했습니다. 일본 나라가 왕권을 복귀해야 됩니다. 그래서 영광의 딸, 어머니, 아내으로서 당당하게 일어설 수 있어야 되겠습니다. 역사에 없었던 그러한 축복을 차 버리면 엄청난 천벌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예.」

선생님이 없으면 일본은 망하는 거예요. 이번에 일본 정부가 옴진리교와 같이 취급하려고 했는데 그렇게는 안 됩니다. 선생님은 일본의 흑심을 잘 알고 있다구요. 역사를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는 안 되는 거라구요. 일본 역사의 몇 배나 되는 뿌리를 뻗치고 있기 때문에 아무리 뽑아 버리려고 하더라도 뽑히지 않습니다. 그렇게 무서운 기반을 가진 것은 역사상 처음입니다.

미국을 통해서 ‘할 거야, 안 할 거야?’ 하면서 일본 정부를 치는 것입니다. ‘문선생의 입국을 허락할 거야, 안 할 거야?’ 하면서 언론계를 중심삼고 사방팔방으로 공격하는 거라구요. 일본이 들어오라고 해서 들어가는 것이 아니에요. 들어오지 말라고 하더라도 들어간다구요. 들어갈 수 없으면 통일교회를 전부 다 빼 버릴 것입니다. 지금 순결운동의 준비를 하고 있다구요. 이스라엘 민족이 출애급을 한 것처럼 몇 월 며칠까지 대이동을 하는 거라구요.

모세가 고향으로 돌아가더라도 부모도 없고 처자도 없었기 때문에 먼 친척들을 찾아갔는데, 그것은 자기의 고향이 아니었다구요. 원수 같은 가나안 민족이 이스라엘 민족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것은 미래의 아들딸을 위한 교훈이었다구요. 그런데 자기 일신의 안락을 탐하는 그러한 생각으로 이스라엘 민족의 전통적인 정신을 흘려 버렸습니다.

주위에 살고 있던 가나안 7족은 모두 다 목장들도 소유하고 잘살고 있었는데, 이것은 누더기를 걸친 거지 떼거리예요. 어머니가 옆집에 가서 식모살이를 해주고 식량을 얻어 오고 그랬어요. 그렇게 물부터 시작해서 죽을 얻어먹고 밥을 얻어먹다가 조금씩 생활형편이 나아져서 가나안 7족 이상이 되면 나라를 세워야 되는 것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민족 대이동이라구요, 민족. 고향도 찾지 못했던 그 민족이 나라를 세우기 위해서 오시는 왕을 죽이게 될 줄은 모세 시대에 몰랐던 것입니다. 구리 뱀을 든 것이 십자가에 달리게 될 예언으로 남았다는 것을 안 거예요.

선생님이 일본을 위해서 그러고 있다구요, 지금. 필리핀과 대만의 본보기로 세우는 것입니다. 그것을 자기와 아무런 관계가 없다고 해 보라구요. ‘그거 따라가라! 나는 관계없다. 예전에 내 밑에 있던 사람한테 복종할 수 없다.’ 해보라는 것입니다. 아무리 그러더라도 ‘따라와!’ 하면서 뒤집어엎어야 됩니다. 일본 전체에 그러한 기준을 세우고 있는데, 여러분이 40일 동안 이렇게 철저한 수련을 받고 돌아가서 그러한 무리에 섞여 버리면 일본이 망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