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섭고 엄격한 사랑의 질서를 세워 나가야 하는 생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무섭고 엄격한 사랑의 질서를 세워 나가야 하는 생애

인생이 왜 태어났느냐? 사랑 때문에 태어났어요. 싫어요, 좋아요?「좋습니다.」사랑 때문에, 사랑. 부모의 사랑으로부터 태어나 가지고 부모와 사랑하고, 그 다음에는 아내와 사랑하고, 그 다음에는 자식과 사랑하면서, 그 다음에는 가정을 이루어 가지고, 천국은 가정이 가니까 가정을 중심삼은 하늘나라에 가 가지고 부모는 부모대로, 형제는 형제대로, 부부는 부부대로 같이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사랑의 큰 제너레이터(generator;발전기)에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기뻐하는 것을 직접적으로 느끼는 거예요.

오늘날 이 전등이라는 것은 송전선, 배전선을 통해 가지고 오는 110볼트나 220볼트 전기에 연결해서 쓰고 있습니다. 이게 36만 볼트 송전선에 직접 연결해 보라구요. 폭발하는 거예요. 그 폭발할 때 조화의 빛이 벌어지니, 세계와 통해 가지고 자기와 연결되니 무슨 조화 환경을 느낄 수 있겠어요? 행복해도 말할 수 없는 행복이에요.

그런 세계가 싫거들랑 마음대로 살라구요. 알겠어요?「예.」마음대로 살 거예요, 거기에 도수 맞춰 살 거예요?「도수 맞춰 살겠습니다.」도수에 맞추는 것이 사랑인데 하나님의 사랑은 위하는 사랑입니다. 주고 잊어버리기 때문에 자기 소유권이 없어요. 주고 잊어버리고 무한히 주고 잊어버리고 이래 가지고 우주의 사랑권 내에 연결되는 거예요. 우주의 사랑권 내에 연결시키려니 주고 잊어버리는 거예요.

아내를 위하고 또 위하는 것은 무엇이냐? 그 아내도 우주의 결실입니다. 동서(東西)를 중심삼고 우현 좌현이 있는데 좌현의 대표자라는 거예요. 그를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그 몸뚱이는 만물을 중심삼고 집약된 요소들이 전부 모여 있는 것이기 때문에 그를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만물을 사랑하는 것이 되고, 또 먹을 때 만물을 사랑하고 먹으면 이중적 사랑을 하는 것이 됩니다. 이렇게 사람을 사랑하고 만물을 사랑함으로써, 창조한 모든 것의 영육 일체적인 사랑권을 내가 이뤄 나감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아들딸이 될 수 있는 거예요. 내적 오관, 외적 오관을 완성하게 되는 것입니다. 똑똑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나중에 천국 못 가 가지고 영계에 가서 선생님을 불러도 안 들어 줘요. 이놈의 자식 뭐냐고 말이에요. 그때 불러도 선생님이 대답해 주면 안 돼요. 완전한 플러스가 90밖에 안 되는 마이너스를 찾아가 가지고 조화가 될 수 있어요? 지금 자라는 자리에서는 선생님을 따라서 자라지만, 100퍼센트가 못 되면 100퍼센트 못 된 만큼 먼 거리에 있는 거예요. 부를 수 없어요. 거기에는 수많은 단계가 있다구요.

지극히 무섭고 엄격한 사랑의 질서를 세워 나가는 생애라는 걸 생각할 때, 함부로 살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싸, 모를싸?「알싸!」일본 식구들 알싸, 모를싸? 일본이고 한국이고 하는 것은 타락 때문에 그래요. 일본 사람이고 한국 사람이고 오목 볼록을 하나님이 같이 만들어 준 거 아니에요?

그래서 통일교회는 국제결혼 문제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앞으로 누가 아들딸을 국제결혼 많이 시키느냐 하는 경쟁을 해야 할 때가 온다구요. 하나님의 가정은 전부 다 분립의 한이 맺혀 있어요. 원한의 골짜기를 만들어 놓았던 것을 메우기 위한 하나님 앞에 오색가지 인류가 전부 사랑의 빛에….

여기 전구를 보게 되면 필라멘트가 새까맣다구요. 빛이 나게 되면 까맣게 보여요? 저나라에 가게 되면 광명한 오색 가지 빛의 차이에 따라 가지고 그 모양이 달라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여기 네온사인은 빨간빛이 되지요? 빨간빛인데 흰 것은 안 보인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흑인이 없어요, 저나라에 가면. 병신이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지상에서 불행하다고 걱정하지 말라구요. 한마음을 가지고 부모를 위하고 형제를 위하고, 이와 같이 마음을 닦고 살 수 있는 그 자리가 행복한 자리라는 거예요. 여러분이 사랑의 일체권에서 살게 된다면 전부 다 마음과 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