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인류 복귀의 과정과 그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인류 복귀의 과정과 그 길

여기서 내가 한 가지 얘기할 거라구요. 이거 지금 훈독회를 방해하니 언제 끝나겠나? 할까요, 말까요?「해주십시오.」하나님은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사랑의 본체이신데, 그런 하나님이 타락한 세계의 여자를 대할 수 있겠느냐 이거예요. 그 사랑을 가지고 여자를 대할 수 있는 입장에 있어서…. 창녀가 뭐야? 창녀 대왕보다도 더 끔찍한 것이 사랑의 길입니다. 영원히 접할 수 없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런 하나님이 땅 위의 인간을 구원 복귀하려면 여자와 대할 수 있는 길을 세우지 않고는 안 됩니다. 알겠어요? 하나님은 못 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오시는 아담 몸을 통하는 것밖에 달리 길이 없습니다. 그러니 이 땅 위의 여자들을 전부 다 구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여자가 3시대를 망쳤어요. 아담을 죽여 버렸어요. 가정의 주인을 파탄시켰고, 국가적 주인 메시아를 파탄시켰어요. 그리고 오시는 재림주를 신부인 기독교가 쫓아낸 거예요. 그랬지, 윤박사? 그래서 광야에 쫓겨난 고독아가 문총재예요. 하늘땅을 잃어버리고, 나라를 잃어버리고, 일족을 잃어버리고, 부부를 잃어버리고, 자녀를 잃어버려 가지고 고독단신으로 쫓겨난 것입니다. 신부가 쫓아냈어요. 다 파탄시켰지요? 안 그래요? 거기에서 다시 상륙하기가 얼마나…. 창조하는 것은 문제도 아닙니다. 그래 가지고 복귀하기 위해서 침투 공작을 해야 돼요. 기가 차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 여자를 찾아가 가지고 사랑의 다리를 놓을 수 있는 것을 하나님 자체는 못 해요. 이것을 다리 놓아 가지고 자기의 상대와 하나돼 가지고 복귀한 아담 해와의 사랑 기준에, 소생?장성?완성의 3단계가 있기 때문에 연결될 수 있는 것입니다. 윤박사, 알겠어요? 종적인 3단계예요.

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중심삼고 볼 때 하나님의 사랑은 레아를 통해야 됩니다. 복귀 과정이 그렇습니다. 야곱 가정도 그렇잖아요? 레아를 통하고 라헬을 통하고 어머니를 통해 가지고야 하나님에게로 돌아가는 거예요. 3단계입니다. 알겠어요? 어머니에게 태어난 형제가 있지요? 종적으로 동생을 통해서 완전히 하나돼야 합니다. 동생이 레아의 반대를 소화해서 하나돼 가지고 어머니를 통해야 됩니다. 이런 3단계를 거치지 않고는 아담도 이 땅 위에서 3대 남자를 살인해 버린 그 여자를 살릴 길이 없어요. 알겠어요? 세상의 그 누구도 몰라요. 하나님과 사랑하는 주인밖에 모르는 그런 일을 해야 되는 거예요. 발표를 해서도 안 되는 그 일을 미리 알아서 다 하면 되는 거예요. 그건 세상에 묻혀진 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