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섭리에 의해 일본이 해와 국가가 될 수 있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섭리에 의해 일본이 해와 국가가 될 수 있었다

일본과 한국은 원수 중의 원수입니다. 일본이 한국을 원수라고 생각하기보다 한국이 일본을 더 원수라고 생각하지요? 한국이 933회나 외침을 받았는데, 그 가운데 80퍼센트 이상을 일본이 침략한 것입니다. 흉년이 들면 건너와서 못된 짓들을 많이 하고 약탈을 많이 해 갔습니다. 그렇지만 일본이 망할 때 선생님을 고문했던 고등계 형사 같은 사람들을 돌려보내 주었습니다. 장래에 일본이 해와 국가가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아시아 대륙이 크다고 하더라도 일본이 없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문명은 여자를 통해서 발전하는 것입니다. 사랑의 세계도 여자를 통해서 이루어지는 거라구요. 그래서 서양문명도 영국으로부터 비롯되었지요? 그것을 알고 있어요? 영국 문명은 하나님의 문명입니다.

그런데 일본은 야오요로주노카미(八百万の神;뭇신들)라고 해 가지고 잡교를 믿습니다. 절대 유일신이 아닙니다. 절대 유일신의 절대 유일의 사랑을 모릅니다. 하나님은 그렇게 되어 있는 것을 불쌍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일본을 서양문명에 연결한 것입니다. 영국과 묶은 거라구요.

일본의 법은 로마법을 중심삼은 것이고, 군대는 독일의 군대를 본받은 것으로 모든 것을 모방해서 받아들인 것입니다. 여자는 그런 것입니다. 남편의 좋은 것을 전부 다 자신의 조그만 보따리에 쑤셔 넣지요? 큰 보따리가 아니에요. 그러니까 조그만 소니의 뭐라구요? 라디오! 조그마한 것이라구요. 여자의 조그만 보따리 속에는 온갖 것들이 다 들어가 있습니다.

여자 자신은 그렇게 조그만 것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아들딸은 세계를 대표할 수 있도록 키우고 싶은 욕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선생님도 남자가 낳았어요, 여자가 낳았어요? 본래는 아버지가 낳았다고 해야 할 텐데, 왜 여자가 낳았다고 해요? 아들딸은 어머니의 몸을 나누어 받습니다. 어머니의 살, 뼈, 그리고 피를 전부 다 받아서 태어나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정자는 일부분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 정자를 보면 1억5천만 개나 3억 개 가운데 오로지 하나가 난자와 만나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정자와 어머니의 난자가 만나지요, 사랑을 통해서? 그 3억 개 가운데 하나가 남았다는 것은 위대한 것입니다. 최고로 우수한 것이 난자와 만나 가지고 자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것은 컴퓨터의 프로그램과 마찬가지입니다. 보이지 않는 몇억만 프로그램이 들어가 있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그렇게 전부 다 들어가 있습니다. 그것이 어머니의 몸으로부터 파이프를 꽂고 흡수해서 자라기 때문에 자기 자신의 것은 없는 것입니다. 자기 자신의 것은 없다구요. 사랑이 중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