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신앙은 나를 찾기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절대신앙은 나를 찾기 위한 것

이 사람은 머리가 왜 이렇게 세었나? 나이는 그렇게 많이 안 먹은 것 같은데. 몇 살이야?「칠십입니다.」여자는? 엊그제 만난 젊은 사람 같은데 벌써 그렇게 나이 많았나? 나도 늙는 줄 모르고 이 놀음을 하고 있으니 미쳤지요. (웃음) 자, 알겠어요?「예.」

선생님의 등이든 꽁무니든 말이에요, 발가락이든 나일론 줄이 아니라 사랑 줄을 매 가지고 천리 만리 가도 선생님도 못 끊고 하나님도 못 끊는다 할 수 있게 잡아매라 이거예요. 하나님이 끊어요, 못 끊어요? 못 끊으니까 틀림없이 나는 선생님 가는 데 시간은 늦더라도 일년 열두 달, 십년 늦더라도…. 백년까지 안 가요. 내가 백년까지 못 살다 죽었으니까 죄를 짓더라도 백년 미만의 죄니까 저나라에 가 가지고 백년 미만에라도 선생님과 하나되겠다고 하게 되면 전부 다 해방될 수 있는 일이 있기 때문에 절대 하나돼라 이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래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에요. 그것은 하나님이 주장한 거예요. 그렇게 함으로써 상대가 되는 거예요. 절대신앙은 나를 찾기 위한 것입니다. ‘절대사랑은 나를 찾기 위한 것이요, 절대복종은 나를 재창조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까, 하나님! 하나님 이상 내가 사랑할 수 있습니다. 문만 여소.’ 해서 문만 열면 하나님이 미치게끔 사랑할 수 있는 거예요. 하나님이 미치게 사랑할 수 있는 자신 있어요?

일본 사람이야? 왜 여기 와 앉아 있어?「일본 사람이 숫자가 많기 때문에 여기 앉아 있습니다.」선생님이 약혼시켜 줄 때 ‘아이고, 원치 않는 타입이다.’ 해서 불평했지? 물어 보잖아, 쌍거야? 어땠어? 이에, 스미마셍? 그 말은 집에서 살지 않고 죽겠다는 말이에요, 이에 스미마셍. 안 그러긴 왜 안 그래? 눈이나 모든 것을 보니까 그럴 수 있게 되어 있다구. 요 여자는 말이야. 조금만 무엇이라도 보게 되면 자기 주장하고 말이야, 나설 수 있는 뭐가 있기 때문에 안 맞게 되어 있다구. 왜 웃어, 이 쌍것들? 그런가 안 그런가 물어 보는데. 그래, 안 그래? 「그렇습니다.」(웃음)

선생님이 사탄세계의 시험, 하나님의 시험을 어떻게 거쳐 나왔겠느냐 이거예요. 그렇잖아요? 학교에 위임한 학교는 교장선생님으로부터 담임선생님으로부터 제일 어려운 문제로 시험해라, 교장선생님을 대신해서 선생님이 테스트하는 거라구요. 하나님이 시험하는 거예요. 문선생을 하늘에서 전부 축복해 주면 그 다음에는 감옥에 처넣는 거예요. 불신하게 만드는 거예요. 언제든지 그런 것입니다. 선생님을 보호해 줄 줄 모르는 하나님이에요.

그거 왜 그러냐? 왜 그래요? 사탄이 떨어져 나가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사탄이 따라오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예요. 하나님이 무관심한데 사탄이 따라가서 뭘 하겠어요? 관심 있는 것은 하늘나라를 망치기 위한 것인데, 관심 안 갖는 레버런 문을 따라가서 뭘 하느냐? 분별하는 거예요. 가정에서부터 세계까지 전부 다….

그래서 전세계가 반대한 것은 사탄세계의 소유권을 전수하기 위한 간접적 전법이었다는 것입니다. 잘못했으면 손해배상을 물어야지요? 죄 없이 피해를 줬으면 손해배상을 물어야 됩니다. 마찬가지예요. 그런 작전을 하니 그런 걸 알아 가지고 혼자 세상이 모르는 방대한 이 우주 전체에 대해 이론체계에 의해서 하나의 사상체계를 만들어 놓았다는 것은 놀라운 거예요. 나라가 못 하고, 세계가 못 하고, 수많은 기독교 자체가 못 하는 것을 레버런 문 혼자 한 거예요. 그거 인정해요? 일본 사람 인정해요?

일본 사람이 진짜 일본 사람이에요? 일본이 뭐예요? 아마테라스오미카미가 여자 신이에요, 남자 신이에요? 여자는 말이에요, 열두 아들을 품고 360바퀴 동네 전부 다 그런 거와 마찬가지로, 야오요로즈노카미예요. 잡교, 잡교의 여성 신이라는 거예요. 남자 신은 절대 유일신이에요. 하나님은 한 분밖에 없다구요. 안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