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국에 파견된 일본 여성을 중심한 대사관 점령 작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각국에 파견된 일본 여성을 중심한 대사관 점령 작전

이제 통일교회를 일본 나라도 간섭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해도 안 된다구요. 지금 선생님이 일본 사람을 세계 각국에 120명씩 파견한다면 선생님 명령에 의해 세계 185개국에 파견된 일본 여성들은 절대 선생님 편이 되는 거라구요. 섭리관으로부터 모두, 부정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모두 오케이라구요. 밤에도 오케이, 낮에도 오케이다 이거예요. 사계를 초월해서 10년, 20년 생애를 걸어서 오케이라고 할 수 있는 여성뿐이다 이거예요.

그래서 ‘일본 대사관 점령!’ 그런 말을 하고 있는 거예요. 일본의 대사관을 중심삼고 한국은 물론 자동적으로 묶어 가는 거예요. 한국 일본을 중심으로 대사관을 전부 묶는 거라구요. 중국 대사관도, 소련 대사관도, 아시아 전국가의 대사관을 묶는다 이거예요.

그렇게 되면 그것을 중심삼고 선진국가군, 미국이라든가 유럽 나라는 자동적으로, 대사관의 대사들이 공문을 내서 이 나라 각료와 대통령은 며칟날에 회의가 있는데 모여 주기를 부탁한다고 통고를 하는 거예요. 그러면 올 수 있다고 생각해요, 올 수 없다고 생각해요? 선진국 머리가 12개국 40개국 이상 모인 자리에서, 지금 우리는 이런 이상적인 사상을 중심삼고 가정 문제, 청소년 문제 등의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또 모든 가정과 사상, 혹은 종교 등이 뿔뿔이 갈라져 있는데 그것을 넘어서 하나로 통일하는 내용을 가지고 지도한다 하게 될 때, 그리하여 청소년 문제, 가정붕괴 문제는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다고 실증하면 천하는 다 수습된다는 거예요.

그런 진리를 통일교회는 가지고 있다 이거예요. 무서운 진리라구요. 예를 들면 지금 미국에 있어서 2박3일 수련을 중심삼고 유명한, 3천 명, 5천 명을 지도하는 목사들도 그 기간 내에 완전히 손을 들고 자기도 축복을 받겠다고 해서 문선생한테 모여 왔다구요. 백 퍼센트라구요. (박수) 그렇게 무서운 진리를 가지고 있다구요.

그들은 지금까지 생애 40년 가까이 반대한 최고의 패거리들이라구요. 머리 되는 사람들이라구요. 그런 사람들이 우리 말씀을 듣고 이렇게 무서운 진리가 있다고 생각 안 했다 이거예요.

왜 몰랐느냐? 반대하고 있었기 때입니다. 악마라고 생각했으니까 들으려는 생각도 안 했다 이거예요. 40년 동안 부딪히고, 부딪히고 씨름을 하고 해서 링 위에 올라가서 이겨 가지고 챔피언이 되었으니까 어쩔 수 없이 굴복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