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명이 축복받으면 국가 기준의 완전 일체권 복귀가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120명이 축복받으면 국가 기준의 완전 일체권 복귀가 이뤄져

이런 혁명적인 일을 위에서부터 하기 때문에 그 밑에는 ‘이렇게 해라.’ 하면 ‘예스.’ 하고, ‘저렇게 해라.’ 하면 ‘예스.’ 하고, ‘위로 가라.’ 하면 ‘예스.’ 하고, ‘아래로 가라.’ 하면 ‘예스’ 하고, 전후 좌우 어디든지 가라고 하면 ‘예스.’ 하는 거라구요.

아무리 싸움을 했더라도, 아무리 기분이 나쁘더라도, 자기 남편과 갈라설 운세를 볼 경우에도 뭐 절대복종을 해서 일체권을 이루어 국가 기준에 있어서의 축복 완료권을 초월할 수 있다 이거예요. 그렇다 하게 되면 전체가 완료라구요.

예수님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절대 사랑의 심정권을 이루고, 개인 심신 일체권, 부부 일체권을 중심삼고 각료로부터 전 국민이 일체를 이루기 때문에 이스라엘 민족도, 유대교도 예수님의 궁전의 친족이 되는 거라구요. 그래서 절대권을 중심삼고 좌우가 하나로 뭉치는 거라구요.

여왕을 중심삼고 그 120명이 전부가 연결되게 되면…. 남자들을 전부 연결하는 데는, 완전한 플러스와 마이너스가 하나되어 마이너스가 되면 남자 플러스가 자연히 연결되는 거라구요. 예수님의 궁전의 궁녀들을 결혼시켜 준다 하는 천명(天命)이 있게 될 때는, 자기의 지금까지 연결된 가정을 잘라 버려 가지고 축복한 그 가정 쪽으로 따라오라고 하는 것입니다. 언니가 여동생의 꼬리에 붙는 거라구요.

그렇게 함으로써 완전 일체권의 복귀가 이루어지는 거예요. 사탄 혈통권 분별이 국가 기준 이상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것은 성별, 단절이 필요 없게 된다구요. 알겠어요?

통일교회는 그렇다구요. 여러 사람을 한꺼번에 결혼시켜 주었기 때문에 혈통전환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구요. 부활식이라든가 중생식이라든가 영생식을 해야 된다구요. 그런 복잡한 내용이 개재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여기서 이것이 하나가 되었을 경우에는…. 아벨세계와 가인세계, 이것이 부모를 중심으로 완전히 하나되어야 된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구교 신교가 그때에는 8억이나 되었다구요. 그때 결혼식을 했을 경우에는 한꺼번에 세계는 축복권에 드는 거라구요. 재림주가 와서 이스라엘 민족과 제2 이스라엘인 기독교는 그 준비를 해야 된다구요. 재림주가 구름 타고 온다고 하니까 괴물처럼 생각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도둑같이 영계만 의지해 온 거라구요. 이것이 기독교의 실패라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