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사탄의 국가주의 시대를 넘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이제 사탄의 국가주의 시대를 넘었다

이렇게 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사탄의 싸움을 선생님이 말리는 거예요. 그래서 하나님이 해방되고 사탄이 구속된 거예요. 그 일을 선생님이 밝혀 놨기 때문에 세계 정상을 넘어가는데, 사탄의 국가주의 시대는 지나가는 거예요.

사탄의 국가주의 시대를 넘어선 천지에 그런 판도가 벌어짐으로써, 하나님은 사랑이기 때문에 이제는 여호와의 이름으로써 사탄이 아니라 누시엘 앞에 이러이러한 때에 있으니 시급히 굴복하라는 통첩을 한 것이 금년 3월 21일이에요. 3월 21일을 중심삼고 하나님 앞에 굴복, 참부모 앞에 굴복, 인류 앞에 굴복하는 거예요. 그런 조건들이 있기 때문에 구구절과 삼십절을 선포할 수 있었던 거예요.

칠팔절은 언제 선포했어요?「1997년입니다.」칠팔절이 뭐예요?「천지부모 천주 안식권입니다.」천지부모 천주 안식권을 선포한 거예요. 1997년부터 그 일을 시작하는 거예요.

안식권 선포, 선생님을 따라서 하늘땅에 하나님이 임재할 수 있는 거예요. 선생님과 하나 안 되어서는 못 넘어가요. 하나님도 못 넘어가요. 하나님이 명령할 수 있었으면 세상은 벌써 다 복귀되었다는 거예요. 타락한 이후에 백 년도 안 가요. 순식간에 다 처리할 수 있는 거예요. 아담이 잘못했으니 완성한 아담만이 이것을 해결할 수 있는 거예요. 죄를 지은 자만이 죄를 탕감할 수 있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그럴 때 여러분이 하나님 앞에 ‘아이구, 하나님 아버지 도와주소!’ 해도 안 도와줘요. 우리 어머니도 그래요. ‘우리 애들이 저렇게 되었는데 영계에서 하나님이 하루 저녁에 전부 수습하면 될 텐데….?하는데, 못 해요. 그것은 선생님이 해야 돼요. 선생님이 앞장서기 때문에, 전부 다 빼앗기 때문에 선생님 뒤에 와요. 선생님 뒤에 따라가야 되는데 따라가지 못하고 대가리를 휘젓고 돌아다니니까 끌어가는 거예요. 내 말을 알겠어요? 그건 여러분의 책임이에요. 철옹성 같은 전통을 못 세웠다는 거예요.

축복가정의 울타리가 돼 있으면 어떻게 넘어오겠어요? 개인시대, 가정시대, 종족시대, 국가적 메시아 시대가 왔는데 말이에요. 문이 다 열렸으니 사탄이 선생님 뒤에 따라오는 거예요. 선생님은 어떻게 할 수 없어요. 그러니까 경계선에서 다리를 붙들고 늘어지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