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리에 협조했던 여인들을 축복해 준 사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섭리에 협조했던 여인들을 축복해 준 사연

그러면 총결론이 그래요. 선생님도 천국 들어간다면 원리적이어야지요? 주변에 있는 할머니들, 할머니, 중년, 처녀들을 중심삼고 다 데리고 들어가겠어요? 섭리사에 협조하던 모든 사람들에게 다리를 놓아야 될 텐데, 세 다리를 놓아야 될 텐데 말이에요. 할머니 다리, 중년 다리, 청년 다리예요. 소생?장성?완성, 세 세대가 있어서 세 다리를 놓아야 할 텐데, 그걸 그냥 데리고 넘어가요?

어머니의 삼위기대가 있다구요. 최선생의 삼위기대가 있다구요. 옥세현 할머니의 삼위기대가 있어요. 그것이 구약시대 해방, 신약시대 해방, 성약시대 해방이에요.

해방했으면 천국 사람이 어떻게 한 줄로 내려가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천리의 도리를 지켜야 돼요. 1968년 정월 초하루에 하나님의 날을 책정했지요? 그곳을 갈 수 있는 준비를 해줘야 돼요. 그러니 통일식이니 무슨 식이니 해서 자기들의 갈 길을 가르쳐 줘야 된다구요. 나중에는 전부 상대를 묶어 줘야 돼요. 모든 섭리를 다 이뤘으니까 말이에요. 잔치가 끝난 후에는 고객들이 자기 집에 돌아가서 천리의 도리의 생활을 해야 되는 거예요.

그 자리에 들어가야 되기 때문에 가깝게 모시던 이런 사람들을 전부 상대를 묶어 주는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를 데리고 있을 수 없어요. 할머니로부터 누나 동생으로부터 성진이 어머니까지 전부 관계된 사람들을 축복해 주는 거예요. 영계는 상대를 맺지 않으면 통과 못 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선생님이 책임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성진이 어머니까지 말이에요. 아무리 자기가 옛날에 나갔더라도 자기 갈 길을 위해서 축복해 줘야 돼요. 욕심을 가지면 안 된다구요.

선생님이니 그런 놀음을 하지 세상에서는 불가능한 일이라구요. 이래서 축복 상대들을 다 묶어 가지고 선생님을 따라 들어갈 수 있게끔 하는 거예요. 그러려니 영계의 4대 성인들을 중심삼고 축복해 주는 거예요. 그 성인들이 얼마나 불쌍해요? 구약시대인 종의 시대, 양자시대에 살았지만 그들이 바라는 것이 뭐냐 하면, 직계 아들딸을 통해서, 어머니 아버지를 통해 천국 들어가는 것이라구요. 그런데 지금까지 그러지 못해서 불쌍하니 전부 길을 열어 준 거예요.

불교인들도 갈 수 있는 길을 열어 줬다구요. 4대 성인들을 배치해서 축복을 해주는 거예요. 그 축복은 절대적이에요. 예수님이 자기 마음대로 자기 상대를 못 얻어요. 부모님이 결정해 줘야 돼요. 그들이 이제 부처끼리 다니면서 통고할 때가 온다구요. 알겠어요?

기독교 역사의 성인들 수백 명을 축복시켜서 미국에 배치했어요. 큰 교회의 배후에 배치되어 가지고 가르치고 있어요. 벨베디아에 예수님의 생활 가정을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방문해야 돼요. 통일교회 식구들부터 크리스마스가 되면 찾아와서 인사드려야 된다구요.

탕감복귀가 그렇게 엄청난 거예요. 자기를 생각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선문대학교 총장도 왔구만. 누구 상대라구? 상대가 누구라구?「공자입니다.」공자 하면 공짜 아들로 생각하라구. 공짜 남편을 얻었다고 생각하면 고마운 거야. 그래, 선생님이 축복해 줄 때 기뻤어, 서러웠어? 어머니의 삼위기대예요. 어머니 삼위기대 중의 한 사람이라구요.

지나고 보니 선생님이 훌륭한 선생님이에요. 여자들이라고 해서 마음대로 하지 않았어요. 자기 기준에서 때에 따라 지도해 준 거예요. 동생보다도 누구보다도 사랑하고 이러면서 고개를 넘었어요. 오빠의 책임, 남편의 책임, 아버지의 책임을 다 했어요. 3시대의 책임을 해야 되는 거예요. 여자들이 그 고개를 넘어가야 돼요.

남매 관계에 있어서는 오빠예요. 상대적 관계를 중심삼고 거기서부터 복귀되는 거예요, 상대 관계. 그 다음에는 어머니 관계, 할머니 관계, 여왕 관계로 올라가는 거예요. 8단계가 있지요? 복중시대, 유아시대, 형제시대, 약혼시대, 결혼시대, 부모시대, 할머니시대, 여왕시대의 8단계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가 태어나게 될 때, 박정해가 태어나게 될 때 ‘나는 8단계의 왕이 될 수 있다. 여왕이 될 수 있고, 할머니가 될 수 있고, 어머니가 될 수 있고, 참된 아내, 참된 약혼녀, 참된 형제, 참된 아기, 참된 쌍둥이가 될 수 있다.’ 하라는 거야. 쌍둥이가 복중에서 태어난다는 거야. 박정해가 복중에서 남자가 있는 줄 알았어? 몰랐어. 자기가 태어날 때 여자 생식기가 붙어 있는지 남자 생식기가 붙어 있는지 알았어? 몰랐어.

모르는데 어떻게 태어났어요? 부모들은 알았다는 거예요. 여자 남자가 합해서 사랑의 길을 트기 때문에 여자 남자가 태어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복중시대에 태어나서 유아시대를 거치고 8단계를 거쳐 나가면서 찾는 것은 하나님 앞에 있어서 여왕이 돼야 되고, 왕이 돼야 돼요. 왕자 왕녀로서 하늘의 상속권을 받기 위해 태어난 거예요. (녹음이 잠시 중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