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천사세계를 지은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천사세계를 지은 이유

박정해, 앞으로 나라가 이뤄졌다 할 때는 누가 왕이 되나? 여자가 왕이 되나, 남편이 왕이 되나?「남편이 왕이 됩니다.」여자가 아니고?「아닙니다.」여자가 되면 좋겠는데, 왜 그래야 돼?「원리가 그렇습니다.」원리보다도 씨가 남자한테 있어서 그렇다구.

생명의 씨라는 것은 남자에게서 나오지, 여자한테서 나오지 않아요. 여자는 밭이에요. 아무리 생리적으로 보나 무엇으로 보나, 아무리 논리를 변경해서 별의별 짓을 다 하더라도 여자는 밭이라구요. 그러니까 이것은 수직이 통하는 거예요. 장손을 통한 수직이에요. 수직을 통해서 나오는 거예요. 그래서 만세일계(萬世一系)라는 말이 나와요. 왜놈들이 그렇잖아요? ‘만세일계의 천황을….’으로 시작되는 교육칙어가 있다구요. 마찬가지라는 거예요.

천사세계도 남자를 대표한 거예요. 이것은 45도 각도예요. 이것은 90도가 아니고 45도입니다. 이게 90도면 내려가요. 그래서 천사가 중간이에요. 45도에서 전부 협조해야 돼요. 하나님도 협조하고 천사도 협조해서 둘이 하나되어 90각도를 이루는 거예요. 왜 천사를 만들었느냐고 하면 뭐라고 할 거예요? 45도가 있어야 되기 때문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협조를 받아야 돼요. 문의의 대상이 되고, 위로의 대상이 되는 거예요. 이런 저런 문제를 같이 협조해서 아담을 창조한 거예요. 아담을 지어 놓고 그 다음에는 무엇을 하느냐? 천사세계, 영적 세계를 축복하는 거예요. 축복 기반을 만드는 것은 문제없어요. 순식간이에요. 아담 해와의 가정과 같은 상대적 이상을 천사세계에도 이루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창조하는 것은 문제없다구요.

그래서 뭘 하느냐? 이 수평을 만드는 거예요. 90각도 수평을 만드는 거예요. 여기에 전부 다 투입해야 돼요. 연결시켜 협조해서…. 이걸 따버려서 90각도의 주인이 다르게 되니, 천지가 다 사랑 때문에 지어졌는데 이게 다 사탄 편으로 완전히 들어간 거예요. 이론적으로 그건 부정할 수 없는 거라구요. 그렇잖아요? 중심이 없어졌으니까 말이에요.

그래 가지고 새끼를 쳐놓았으니…. 이래서 지상의 실체권, 하늘의 장손권이 전부 사탄의 혈통으로 된 거예요. 그렇지 않았으면 하나님이 왜 지금까지 이렇게 나오겠어요? 세상이 비참한 역사가 안 된다는 거예요. 이것이 다 끝나 가지고…. 선생님의 말대로 구교 신교가 하나되었으면 선생님이 40대면 세계 어디든지 메주덩어리 밟듯이 밟아 가지고 뜻을 이루었다는 거예요. 안 들으면 모가지를 쳐 버리는 거예요. 안 듣는 사람은 선생님이 스탈린보다 더…. (녹음이 잠시 끊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