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가 세상을 망쳤으니 여자를 중심한 군대를 편성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해와가 세상을 망쳤으니 여자를 중심한 군대를 편성해야

해와가 세상의 가정을 망쳐 놓았기 때문에 여자를 중심삼아 가지고 군대를 편성하는 거예요. 세상의 악다리 군대도 전부 점령할 수 있는 것이 여자들이에요. 인민군보다 강해야 된다 이거예요.

지금 남쪽 나라의 어디에서는 게릴라 훈련을 여자들이 하고 있어요. 남자가 앞에 있더라도 그 앞에서 팬티만 입고 훈련하는 거예요. 남자도 훈도시(ふんどし;들보)만 차고 여자 앞에서 훈련하는 거예요. 거기에 다른 생각이 있으면 안 돼요. 하늘나라 건설, 하나님 해방, 부모님 해방을 위한 충성 어린 마음이 불타야 된다구요.

마음에 불이 붙은 것과 같이 몸에 불이 붙어 어느 누구든지 ‘승자의 권한을 내가 세운다.’ 해서 산이든 골짜기든 편답해서 쓸어 버리는 거예요. 고래든 호랑이든 스크루 뱀이든 무엇이든 쓸어 버린다 이거예요. 25미터짜리 뱀이 있어요. 한꺼번에 여자 다섯을 감아서 한 입에 삼킬 수 있는 뱀을 잡아오라고 하면 잡아와야 된다구요. (웃음) 웃을 게 아니에요.

마닐라에 뱀이 많지?「예.」마닐라라는 말이 무슨 말이야?「잘 모르겠습니다. (박정해)」많은 것을 벌려 놓은 것을 마닐라라고 그래요. 마닐라, 그말이에요. 많이 벌려 놓았다 이거예요. 전라도가 벌려 놓은 거예요. 그걸 수습해야 돼요. 섬이 7천 개 되잖아요?「7천4백 개입니다.」4백 개는 안 붙여도 돼. 7천 개라고 하면 된다구. 7천4백 개니까 얼마나 섬을 많이 벌려 놓았어요? 많이 벌려 놓은 섬이 마닐라라는 거예요.

그러니까 섬나라에서는 누가 대장이 되느냐? 남자들은 배를 타고 바다에 나가서 죽어요. 그러니 한 남자를 중심삼고 결의를 못 해요. 제사를 책임 못 진다는 거예요. 장손이 됐어도 장손의 책임 못 다하기 때문에 여자한테 맡기는 거예요. ‘내가 죽거든 할아버지 할머니, 조상을 모셔라.’고 하는 거예요. 친구한테 맡기고 가더라도 그 친구가 이해해야 된다구요.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를 여자가 모실 수 있게 하는 거예요. 그래서 섬나라는 대개 여권, 모계 중심이 되는 거예요. 대개 그렇다구요.

요즘에 어디인가?「마셜 아일랜드(마셜 군도)입니다.」마셜 아일랜드도 모계 중심이에요. 그거 그런 거예요. 누구든지 들어와서 그 나라의 왕이 약하면 왕을 죽이고 왕녀하고 살아요. 점령당하면 왕의 부인이 첩이 돼요.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 왕족의 미인은 왕의 종들한테 전부 다 시집보내 줘야 된다구요. 그래서 왕궁에는 여자들이 많아요. 자기 나라의 여자, 승리했으면 패배한 나라의 여자 등 여자들이 많아요.

미국은 어때요? 없지요? 영국은 어때요? 버킹검 궁전에 여자들이 많아요, 많지 않아요? 많지 않아요. 그게 달라요. 동양의 궁중에는 여자들이 많아요. 일본에도 여자들이 수두룩한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