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서 정자와 난자가 합한 것이 아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사랑해서 정자와 난자가 합한 것이 아기

그렇기 때문에 벌거숭이가 되어야 돼요. 어머님 배속에 있는 아기는 아무것도 안 가지고 있어요. 그 자리에 들어가라는 거예요. 난자와 정자 합해서 아기가 생겨났기 때문에 거기서 자기가 요구할 수 있는 것이 없어요. 난자하고 정자가, 부모의 피가 동기 된 거예요. 그것이 부모의 살을 대신 심은 것이니 어머니 뱃속에서 어머니를 중심삼고 흡수해서 자라는 거예요.

완전히 영점에서 완전히 공급받아요. 자기가 없어요. 완전히 공급받아서 크는 거예요. 난자와 정자가 하나된 것이 전통이기 때문에 남자로도 태어나고 여자로도 태어나는 거예요. 돌아가기 때문에 그래요. 돌아가기 때문에 동쪽이 언제나 동쪽이 아니에요. 서쪽이 동쪽도 되는 거예요. 사랑해서 정자와 난자가 합한 것이 아기이기 때문에 동쪽으로 될 때는 남자요, 서쪽으로 될 때는 여자라는 거예요.

사랑도 그래요. 누구를 위해 사랑하느냐? 먼저는 나라 때문에 사랑하는 거예요. 하늘나라 때문에, 하나님이 원하기 때문에, 하나님 때문에 사랑하는 거예요. 돈을 가지고 수단 방법으로 속여서 사랑하는 것은 사탄보다도 더 나쁜 거예요. 원래는 예물 같은 것을 주어서 사랑한다는 표시하지 말라는 거예요. 사탄세계의 무기예요.

그렇기 때문에 거기에 다 걸려요.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 복귀해서 거기에 걸려들었어요. 외적으로 좋은 것을 찾다보니 거기서부터 방향이 바뀌었어요. 천국으로 가야할 것인데 여기서 물질의 방향을 따라서 지옥으로 가는 거예요. 지금 통일교회도 마찬가지예요. 나라를 차지할 수 있는 대전환시기에 왔기 때문에 자기 소유 일체를 부정하라는 거예요. 7대 전체를 하늘 앞에 돌려야 돼요. 그것을 축복가정과 축복가정이 전도한 180가정이 해야 돼요. 그것은 일족과 마찬가지예요. 전도한 사람의 명령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일체되어 전체 소유를 돌리는 거예요. 그래서 축복 받아서 주님의 명령이 있어 한 곳에 모여 출발했던 거예요. 그게 자르딘의 가정수련이에요.

가정수련을 받기 전에 소유권을 전환하고 와야 된다구요. 아담 해와가 타락하기 전에 소유권이 있었어요? 있었어요, 없었어요?「없었습니다.」가정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사랑을 상속받아서 자기의 먹고 살 수 있는 소유물이 되는 거예요. 사랑 때문에 지었기 때문에 사랑의 원칙을 세워 놓고 하나님과 하나되어 하나님의 절대 소유권에 있어 사탄 세계의 소유를 일체화시키는 거예요. 그 기준을 중심삼고 비로소 새로이 접붙여 해방된 실체로써 방향을 갖춰 나갈 수 있는 것이 축복이에요. 축복 받기 전에 전부 바쳐야 돼요.

이제 국가시대에 들어옴으로 말미암아 대통령 부부가 국민과 더불어 축복 받으면 그 소유권은 하루 저녁에 하늘로 돌아가야 돼요. 입적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개인구원시대 종족구원시대를 넘은 거예요. 개인구원 단계 종족구원 단계, 8단계예요. 국가구원 단계, 국가가 한꺼번에 축복 받아서 한꺼번에 넘어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