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선생님이 책임지고 총탕감해 왔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지금까지 선생님이 책임지고 총탕감해 왔어

그런 것을 총탕감해야 할 입장에 있어 선생님이 원리를, 천지의 모든 것을 알았기 때문에 사다리를 놓은 거예요. 하나님이 고민하고 사탄도 고민하는데 사다리를 놓았기 때문에 개인 사다리에서부터 점점 커 가는 거예요. 세계 사다리가 되면 양손으로 붙들어야 돼요. 알겠어요? 양손을 붙들어야 돼요. 혼자 못 들어가요. 이것을 못 붙들면 안 되는 거예요. 양손으로 붙들어서 올라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 사다리를 집어치우고 해방해 준 거예요. 책임을 다 부모님이 지는 거예요. 그래서 4차권 아담을, 4차권을 넘어갈 게 뭐예요? 못 넘어가는 거예요. 이런 원리원칙을 중심삼고 선생님이 단행하는 거예요, 혁명을 하는 거예요. 몇 단을 뛰는 거라구요.

보라구요. 하나님이 성인하고 살인마를 축복해야 될 텐데 그게 얼마나 무서워요? 하나님이 그런 명령을 할 수 있어요? 절대 못 해요. 최고의 선을 중심삼고 분별해 놓은 하나님이 절대 못 해요. 절대 못 하면 사랑의 인연을 못 맺어요. 반발되는 거예요. 그래서 참부모가 개인?가정?종족, 승리권을 거쳤기 때문에 이것을 해놓으면 좌우에 붙일 수 있는 거예요. 참부모가 책임짐으로 말미암아 성인과 사탄 마귀를 중심삼고 축복해서 그 자식들하고 성인하고 맺어주는 거예요.

가까운 자리에 있어요. 성인도 미완성이고 살인마도 지옥에 있어요. 지옥과 천상세계예요. 이것은 천상세계의 낙원까지 갈 수 있는 거예요. 그것이 목표예요. 하나되어 거꾸로 되면 뒤집어지는 거예요. 처음 된 자가 나중 되는 것처럼 가인이 아벨이 되고 아벨이 장자권을 가져서 거기에 절대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수행한 모든 역사적인 것을 한꺼번에 취소시키는 조건이 되는 거예요. 그래서 하나님도 거기에 함께하는 거예요.

사람이 사는 것 중에 공기를 들이쉬는 것은 성인의 길이요, 휴우! 이것은 더러운 것이지요? 탄소가 나가요. 흐음 휴우! 하나는 생명의 요소가 들어오고 하나는 찌꺼기가 나가는 거예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이렇게 되어 수직으로 연결되어 갈라놓기 때문에, 이게 돌게 될 때 돌려면 센터가 여기에 서게 되면 여기에 대해서 하나되는 거예요. 경계선이에요. 전부 하나 만드는 거예요. 반대가 없다는 거예요. 알겠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