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으로 잘못된 부분에 대해 교정을 받아 새로워 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6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사랑으로 잘못된 부분에 대해 교정을 받아 새로워 져야

이제는 시간이 넘었어요. 얼마나 남았어요?「한 페이지 남았습니다, 2절.」한 페이지니까 읽어보라구요.

『…여러분은 자신을 관리하기가 매운 어려울 것입니다. 마음은 이쪽으로 가기를 원하고 몸은 저쪽으로 가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아는 마음이 문제예요. ‘뭄뚱이, 이놈의 간나 자식!’ 하며 용서를 안 해야 돼요. 언제든지 때려잡아야 돼요. 아버지가 그러면 핑 돌아서야 되고, 형님이 그라면 핑 돌아서야 돼요. 동참할 수 없어요.

그러니 통일교회가 반대 받게 되어 있지요? 전체 앞에 할 말이 없어요. 딱 막힌 데서부터 출발을 참부모님으로부터 해서 커 가는 거예요. 세상은 사탄에서부터 시작해서 내려가게 돼 있는데 반대로 최종적으로 올라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 승리한 여기에서 종족 승리, 자기가 종족을 만들 수 있는 거예요. 종족으로 찾아다 갖춰 맞춰야 돼요. 탕감복귀예요.

복귀 안 하는 사람은 천국에 못 들어가요. 편안히 잠자는 녀석들, 통일교회를 믿고 배통을 두드리고 노는 사람은 지옥 밑창에 거꾸로 엎어져서 밟혀요. 무자비하게 밟혀요. 선생님은 무자비할 수 있는 지도자예요. 지극히 무정해요. 예전에 사랑했던 사람의 눈부터 빼라 이거예요. 머리에 구멍이 일곱 개지요? 넷이에요. 하나 둘 셋 넷에 일곱 구멍이에요. 사위기대에 연결되게 한 거예요. 생식기가 여덟 번째 구멍이에요. 알겠어요? 내가 뭐라고 그랬어요?「생식기가 여덟 번째 구멍이라고 했습니다.」구멍인데 여덟 번째라 이거예요. 이것은 땅의 출발 기준을 말해요. 그것을 전부 부정해 버린 거예요.

그런 얘기를 세밀히 하면 자유가 없어요. 모르고 사는 것이 제일 좋지요. 선생님이 책임량을 넘겨주며 헤엄을 쳐서 건너가라 하는데 헤엄을 못 쳐요. 그러니 개구리 수염을 주인 없이 혼자 연습해서 그 둑에 와서 헤엄쳐 건너가 봤고 장해물이 없기 때문에 자기가 노력해서 헤엄치면 선생님이 없고 다 없더라도 건너갈 수 있는 거예요. 생명을 걸고 노력해야 돼요.

선생님이 건너갈 때는 오만가지 원수들, 스크류 뱀이 있고 악어가 있고 위험이 물건이 막고 있지만 순식간에 그것들의 행동보다 빨리 쓰윽 건너가는 거예요. 스크류 뱀보다 빨라야 되고 악어보다 빨라야 된다구요. 따라오지 못하게 먼저 건너가서 착지한 다음에는 오기 전에 까버리는 거예요. 사는 것밖에 없어요. 자, 읽자구요.

『…마음과 몸이 하나되지 못하기 때문에 개인은 몸과 마음이 싸우고, 아버지와 어머니가 싸우고, 부모와 자식이 싸우고, 민족과 민족이, 국가와 국가 싸우고 있습니다. 인간세계에 싸움이 없어지려면 마음과 몸이 하나되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참부모를 맞이하여 접붙임을 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오늘의 인류는 부모를 모셔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잘못된 부분에 대해 교정을 받아 새로워져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는 스스로 자신을 다스릴 수 없어 싸우는 것을 중지시킬 수 없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