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할 때는 참부모 혈통을 강조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7권 PDF전문보기

교육할 때는 참부모 혈통을 강조해야

여자들은 이번에 곽정환과 황선조가 합해 가지고 교육할 수 있는 책임을 져야 되겠다구요.

가만 보니까 여자들을 맡겨도 다 감당 못 할 것 같아요. 여자들이 앞장서야 된다는 것을 알겠어요? 사길자, 왜 대답을 안 해?「예, 알겠습니다.」무슨 대답이 그래? 전부가 듣게 해야지.

자, 여덟 시가 되어 오니 밥을 먹고…. 오늘은 두 번 얘기해야 되나?「예.」오늘 대회에 대한 계획을 한번 얘기해 보라구, 어떻게 되는지.「낮에는 전진대회를 합니다. 전진대회는 제가 담당하고 저녁 행사는 곽 회장께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저녁 행사는 어떻게 돼 있나? 전진대회와 마찬가지로 하겠지? (남북통일전진대회 수도권지도자대회에 대한 곽정환 회장의 보고)

내가 원고만 읽을까, 중간 중간에 보조 이야기를 할까? 그들이 참부모의 내용을 모르잖아?「그 사람들이 한꺼번에 다 알지는 못할 겁니다.」참부모가 문제예요. 남북통일이니 참부모가 전수하는 교본이니 모든 것이 참부모가 문제예요. 참부모가 확실해야 돼요. 순결가정도 혈통문제예요. 핏줄을 강조해야 돼요. 생명이라는 것은 일대예요. 사랑도 일대라구요. 사랑을 대를 넘어가서 할 수 있어요? 일대예요. 횡적이에요. 그러나 핏줄은 영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수천 선조들의 세포가 전수되어 있어요. 황선조면 황선조 아버지 어머니만 들어가 있는 것이 아니에요. 전부 들어와 있다는 거예요. 그 핏줄을 중심삼고 세포가 죽지 않았다는 거예요. 얼마만큼 많이 닮았느냐 하는 것을 중심삼고 영적 세계에 상대관계가 묶어지는 거예요. 누구를 닮는다고 그러잖아요? 그런 것을 몰랐어요. 핏줄이 중요하다는 거예요. 부모를 닮는다고 그러잖아요? 핏줄은 어떻게 못 한다고 그러잖아요? 아버지와 아들은 갈라져 있더라도 마음이 벌써 안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핏줄이 무서운 거예요.

세상이 악한 세계가 되었다는 것은 악한 핏줄을 통해서 그런 결과가 됐다고 봐야 된다구요. 선한 핏줄을 완전히 부정했기 때문에 종교는 부정하는 거예요. 절대 부정, 절대 독신생활이에요. 이걸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거예요. 안 그래요? 사탄의 너저분한 것들을 싫어하는 거예요. 그런 누더기 보따리를 싸 가지고 다니지 말라는 거예요.

그래서 통일교회에서 절대부정을 모두 못 하겠으니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라고 하는 거예요. 이건 완전 부정보다 더 높은 차원이에요. 마음에서부터 생활환경으로부터 미래의 역사성까지도 관계가 되어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천국 들어가게 되면 어디 출신이냐고 하는데, 이름도 다 가려야 돼요. 유종관 하면 유종관이 중간에 죄 지은 것도 다 기록에 남아 있을 거 아니에요? 그것을 떼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누구 이름으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무엇을 가지고? 핏줄을 가지고. 핏줄이 달라졌다는 거예요. 심각한 거라구요. 선생님은 그렇기 때문에 함부로 안 살아요. 뜻이 아닌 길은 안 가는 거예요. 핏줄을 남겨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