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가 모든 것을 끝냈으니 나라는 축복가정이 책임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참부모가 모든 것을 끝냈으니 나라는 축복가정이 책임져야

전국을 선생님이 순회함으로 말미암아 남북통일의 새로운 이미지가 심어져요. 사탄세계의 자기 혈족보다도 국가적이라구요. 그 나라와 그 의를 자기 혈족보다도 더 그리워해야 돼요. 지금 그런 놀음을 하고 있는데, 그것을 위해서는 아까운 것이 없어요. 재산을 팔고 자기 몸까지도 제물이 되겠다고 해야 되는 거예요.

선생님 말씀이 그렇잖아요? 부모보다 사랑하고, 처자보다 사랑하고, 자식보다 사랑하는 입장에서 하나돼 가지고 사랑한 그 자체들이 무엇이든지 절대순응하면, 그 자체들까지도 제물이 되겠다는 데 있어서 이상이 벌어져요. 이상적인 통일이 벌어져요. 그게 결론이라구요.

나중에는 모든 전부가 하나님이 바라는 참사랑을 중심삼아 가지고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참된 하나님의 혈통을 이룬 완성적인 아담 해와가 돼서 완성적 가정을 이루는 것이다 이거예요. 결론이 그렇게 돼 있어요. 그러면 되는 거예요. 사탄을 다 벗어났어요. 그렇기 때문에 지파 편성만 하면 돼요. 지파 편성은 자동적으로 벌어져요.

선생님의 아들딸이 열두 지파 이상 있으니까 그것을 중심삼고 지파를 편성해 가지고 계열적인 면에서 추첨해서 배치하면 민족이 벌어지고 나라가 형성돼요. 열두 형제와 더불어 열두 지파를 편성한 데서 나라가 벌어지는 거라구요. 최후의 정리시대에 들어왔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나라를 누가 잃어버렸느냐? 하나님이 잃어버린 것이 아니에요. 참부모가 잃어버리지 않았어요. 참부모가 못 된, 축복받지 않은 패들이 잃어버렸어요. 알겠어요? 그랬어요, 안 그랬어요?「그랬습니다.」

선생님이 완성적 기준에서 모든 것을 다 끝내고 여러분이 축복받았기 때문에 사탄세계와 달라요. 누가 책임지느냐? 여러분이 얼마든지 나라를 만들 수 있는 거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13년 전에 하던 통반격파를 중심삼고 다시 하는 거예요. 전두환 노태우를 중심삼고…. 이들이 형제와 마찬가지예요. 두 정권시대에, 8년 기간에, 1차, 2차기간에 청산 지으려고 했는데 틀어졌기 때문에 김영삼이 파괴해 버렸어요.

김영삼이 기독교를 중심삼고 하나됐더라면―이름이 영삼이에요.―영광스러운 대통령이 돼요. 제1차 이스라엘, 제2차 이스라엘에는 영광의 대통령이 없어요. 제3차 이스라엘의 영광의 대통령이 될 것이 역적이 됐어요. 하늘의 역적이에요. 나라를 팔아먹고, 기독교를 팔아먹었다구요. 알겠어요?

그걸 우리가 인수해야 돼요. 현정부는 중간이에요. 경계선을 타고 이 놀음을 하고 있는 거예요. 전라도 주권을 한때 허락했어요. 경계선을 타고 이 놀음을 하는 거예요.

왜정 말기에 만주로 제일 많이 이동한 사람들이 호남지방 사람들이에요. 그거 알아요? 북쪽을 찾아갔어요. 그와 마찬가지로 현재 맨 말기에 정부가 북쪽을 찾아가고 있는 거예요. 그걸 우리가 주도해야 돼요. 찾아갔다가는 환영 못 받아요. 남로당의 대가리들을 북한이 잘라 버린 거예요. 이용해 가지고 그렇게 된 거라구요. 공산당을 몰라서 그렇지요.

이제 북한이 미국하고 싸우고 세계하고 싸울 수 있는 힘이 없어요. 자체 내에도 어려움이 있다고 봐야 된다구요. 군사정권 일방적으로 안 된다 이거예요. 이미 그들 세계의 간부 되는 모든 사람들이 서구사회에 가서 교육받은 사람들이에요. 구라파라든가 그런 데서 교육받은 거예요.

현재 공산권이 돼 있더라도 기독교 문화권이라든가 종교가 얼마나 큰 힘을 갖고 있는가 하는 것을 다 알고 있다구요. 그런 의미에서 우리가 영향을 주어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래서 내가 지금까지 선교사를 보내면서 대사관을 전도하라고 그랬어요. 그 나라 사람 누구를 전도하는 것이 아니에요. 그러니까 우리가 개국에 명의 선교사가 나가 있는 거예요. 그러니까 순식간에 교화할 수 있는데 그걸 못 했어요. 하라는 대로 안 했어요. 그 나라 대사관이 반대하니까 자기 나라 대사관을 소화해서라도 그걸 해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대번에 가인 국가와 연결된다구요.

선진국가 10개국만 하나된다면 나라를 하나 만드는 것은 문제가 아니에요. 그래서 지금 선생님이 생각하는 것은 대사관을 설정하는 거예요. 곽정환, 그거 알아?「예.」와히드 대통령(인도네시아)이 그것을 하게 되면 그 나라가 세계적인 중심 국가가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