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아들딸 아버지와 하나되어 참부모 가정에 접붙여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어머니가 아들딸 아버지와 하나되어 참부모 가정에 접붙여야

『지금까지 기독교인들이 왜 비참한 죽음을 당했느냐? 나라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나라만 있었으면 전도 안 한다는 거예요. 전도하되 대사관을 통해서 그 나라의 왕을 전도하는 거예요. 왕국의 황족을 위해서 전도하게 되어 있어요. 황족이 된 것은 그 나라의 선한 역사적 전통의 인연을 이어받았기 때문입니다. 왕만 딱 전도되어 복귀되는 날에는 그 나라 전체가 자동적으로 복귀되는 겁니다. 그러니 세계는 순식간에 하나님의 뜻 세계로 넘어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걸 몰랐다는 거예요.』

미국의 조야가, 상원의원과 하원의원과 대통령이 결정하게 된다면, ‘우리 미국은 가정으로부터 종족?민족?국가 전체로 볼 때 이 길을 가는 것이 하나님 뜻 앞에 이익 되고, 하나님의 축복을 만민 앞에 연결시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나라는 그런 입장에서 대통령을 중심삼고 하루에 전부 다 축복받겠다.’ 하면 하루에 역사가 돌아오는 거예요.

미국도 여자 대통령이 나오면 할 수 있다구요. 남자 대통령은 천사장 대통령이에요. 여자 대통령이 자꾸 나와요. 가정에 아들딸이 많더라도 누구를 내세우느냐 하면 어머니를 내세우는 거예요. 아들딸을 많이 기른 어머니를 남편이 내세워야 된다구요. 집의 왕초예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와 마찬가지로 대한민국 전체 여자들을 동원해서 아들딸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되어 참부모와 더불어 천사장 몸뚱이를 새로 접붙여서 하나되어야 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선생님의 가정과 가정적으로 접붙여서 넘어가는 거예요. 선생님 가정을 타고 넘어가야 돼요. 선생님 말씀과 일치되지 않으면 못 넘어가요.

그래서 국가 기준을 누구나 다 넘어서 가지고, 나라가 이루어지면 넘어가는 것이 뭐냐? 국가의 법을 속일 수 없어요. 미국 같은 나라는 법을 참 잘 지킨다구요. 틀리면 경찰서에 국민이 전화해요. 한국은 그렇지 않지요? 감추지요? 그렇게 돼야 된다구요. 법을 절대시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 다음에 개척하는 사람들이 재미를 봐야 돼요. 미국에 50개 주가 있지만 개척한 사람들이 주인이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어려움을 극복하고 개척하는 사람이 주인이 되는 거라구요.

지금 한국이 몇 대 정권이에요? 정치적으로 반대받던 패들이 외국에 나가서 세계로 뻗어 나갔어요. 미국에 가서 운전수를 하든가 뭘 하면서 공부를 했어요. 박사들이 운전수 노릇 하는 사람이 많다구요. 그런 사람들은 미국에서 살고 싶어하지 않아요. 그러니 세계로 나가서 개척하고 있다는 거예요. 어디든지 한국 사람이 있어요. 한국에서 쫓겨난 사람들이 쓰레기통 같은 데서 개척하는 거예요. 제일 머리 좋은 사람들이 세계의 첨단에 가서 개척하고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문제예요. 미국 도시에도 한국 사람이 문제고, 어디든지 한국 사람이 문제예요. 문제인데 그것이 뜻과 더불어 연결되면 위대한 거예요. 어차피 선생님과 하나되는 거예요. 하늘이 계획했다는 거예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