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직에 있는 여성들을 여성단체에 가입시켜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중요 직에 있는 여성들을 여성단체에 가입시켜라

이제는 갈 길이 확실해졌어요. 알겠지요?「예.」군 이상의 모든 단체장이나 의원, 군 의원을 우리편으로 전부 만들 수 있다구요. 도의원도 그래요. 그러면 다 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국회의원을 우리편으로 만드는 거예요. 국회의원이 별거예요? 표 찍어 주면 되는 거예요. 누가 많이 움직일 수 있느냐 이거예요.

이번에 선생님이 이렇게 하는 것이 얼마나 영향이 큰 줄 알아요? 남북총선거를 중심삼은 준비니만큼 야당 여당이 ‘문총재의 힘을 빌리면 좋겠다.’고 다 생각해요. 할 것 같아요, 안 할 것 같아요?

그러니까 나라 살릴 수 있는 지도요원을 우리가 교육해 선출하기 위해서는 당을 열라는 거예요. 안 열면 그만두라는 거예요. 여자들을 한 명씩 대표로 내세울 텐데 받아 달라고 하는 거예요. 그 여자가 통일교회 교인이 아니에요. 남북 여성을 대표한 대표자예요. 그 가운데서 국회의원의 2배를…. 299명이지요?「이번에 270명으로 줄었습니다.」줄었어요?「예.」그러면 540명을 빼서 하나씩 배당하는 거예요.

당도 혼자만이 아니지요? 두 사람을 잡으려고 해요. 전체 당을 중심삼고 우리들은 유세를 다니는 거예요. 유세 안 시키면 무소속으로 출마하는 거예요. 모일 때 처음하고 나중에 얘기한다는 거예요.

교육이에요. 국가를 교육하자는 거예요. 아무것도 모르고 통일교회를 반대했는데, 교육받으라는 거예요. 기독교인도 마찬가지예요. 그 간판을 붙이고 해야 정당들이 반대 안 하니까 기독교가 반대 못 해요. 알겠어요? 남북이 환영하니까 반대 못 한다 이거예요. 그래야 기독교 사람들이 와르르 쏟아져 나와요. 한꺼번에 쏟아져 나온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여자들을 교육하기 위해서는 그런 환경적인 여건들을 만들어 가지고 교육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당수나 누구나 중요한 직에 있는 사람들은 여성단체에 가입할 수 있게끔 하는 거예요. 안 하게 되면 그 남편이고 무엇이고 호외로 취급하는 거예요.

가인 아벨을 전부 다 여자들이 교육해 나가야 돼요. 여자들이 코치해야 되는 거예요. 나가 얘기하는 원고도 써 주고 말이에요. 그런 것을 다 잘 하잖아요? 훈련들 했지요? 우리를 누가 당해요? 선생님이 80세 넘어서부터 외국 사람들을 투입하고 그러니 무시를 못 해요. 무시를 못 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