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총선거를 대비하여 각 당을 정비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남북총선거를 대비하여 각 당을 정비해야

선거도 이래야 된다는 거예요. 선거운동에 있어서 나라를 망치는 모든 것을 정비하기 위해 여성들이 결속하는 거예요. 그 여성단체가 천주평화통일가정당이에요. 이건 세계적이에요. 일본도 이제 그 일을 한다구요. 한국만이 아니에요.

싫다고 하면, 안 하겠다면 그 당을 우리가 후원 안 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야당 여당을 후원 안 해요. 문을 열라는 거예요. 그래서 당에 들어가서 정비 활동하는 거예요. 그것이 싫다면 그만두라는 거예요. 여당이 하게 되면 여당을 밀어 주고, 야당이 하게 되면 야당을 밀어 주는 거예요. 각 도별로, 각 지역별로 다르게 하는 거예요. 그러니 걸리지 않아요.

이제 선생님의 대회가 끝나자마자 남북통일운동을 강화해 나가면서 그 일을 해야 돼요. 남북통일 총선거를 대비하는 거예요. 그것은 전라도와 경상도의 싸움이 아니에요. 남북한을 중심삼고 하나 만들어서 국가를 위할 수 있는 길을 우리는 가는 거예요. 지금까지 문총재가 강연한 것이 그거예요. 주 강연이 그거예요. 알겠어요?

문총재의 방향인 남북통일을 위한 이 길을 가기 위해서는 여기에 위배되는 것, 당리를 위해서 국가 이익을 잡아먹고, 사회에 악한 영향을 미친 것은 그냥 둘 수 없다는 거예요. 국민연합, 무슨 말인지 알겠어?「예.」형님이랑 신순범을 중심삼아 가지고 맨 밑창부터 당장에 조직하라고 그래. 이래 가지고 편성해서 누구누구의 과거를 전부 다 캐 가지고….

<인사이트>가 그것을 했어요. 535명의 국회의원에 대한 것, 어떤 시대에는 무슨 당이고 무슨 주의고 어느 시대에 변천했고, 이것을 전부 까 버린 거예요. 매주 신문에 발표했어요. 잡지에도 발표한 거예요. 그러니까 이놈의 자식들이 국회에서는 민주주의 입장이라고 속이고, 지방에 돌아가서는 빨갱이 놀음을 한 거예요. 다 모가지 잘라 버렸어요. 그 놀음을 해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정화운동을 해야 된다구요.

미국이 기독교 국가니까 성서의 열두 가지 항목을 중심삼고 때려잡는 거예요. 제일 나쁜 것이 에드워드 케네디예요. 이제 출마를 못 해요. 지금까지 해 나왔어요. 상원의원 중에서 한 120명을 모가지 쳐버렸어요. 갈아치운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조사국도 그래. 출마하고 싶은 사람은 철저히 자기가 원하는 대로 하라고 그래. 그래서 자기가 특별히 40일수련을 전부 시키라구. 알겠나?「예.」우리 패들은 자기들 마음대로 출마할 수 있는 거예요. 어디든지 군수든 뭐든 출마할 수 있어요. 이래 놓고 군수가 되면 그 한 군수를 중심삼고 그 군의 면장들을 우리 사람으로 만드는 거예요. 그렇게 하는 거예요. 군수 할 사람이 참 많을 거라구요. 승공연합에 말이에요. 일괄적으로 배치해서 할 수 있게끔 자기들이 선발하면 당선되는 거예요.

군수만 잡으면 군에서 도, 중앙까지 연결되는 거예요. 군이 소생이에요. 반이 소생이고 리가 장성이고 면이 완성이에요. 그 다음에 군이 소생이고 도가 장성이 되는 거예요. 그렇게 올라가는 거예요. 군수만 잡으면 모든 행청부처, 야당 여당의 실권 기반을 완전히 장악한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교육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