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래 하나의 천주를 이루기 위해 축복가정은 대이동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아래 하나의 천주를 이루기 위해 축복가정은 대이동 해야

그런 나라가 없으니 한국이 그런 나라가 돼야 되는 거예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는 가정적 기준을 가진 사람은 한국에 들어오라는 거예요. 미국이 못 하는 것을 한국에서 하는 거예요. 한국과 일본과 미국이 부모의 나라와 장자권 나라예요. 천사장 국가가 못 하니까 부모의 나라가 합해서 세 나라가 하나의 나라 형태를 가지고 ‘원 코스모스 언더 갓(One Cosmos under God), 하나님 아래 하나의 천주’를 이뤄야 돼요. 이런 뜻을 중심삼고 결속하는 일이 벌어져야 하기 때문에 축복가정은 초민족 초국가적인 대이동이 벌어져요.

자르딘을 중심삼고 선별하는 거예요. 한 길로 몰아 가지고 지금 선생님의 80세를 중심삼고, 부모님 성혼 40년을 넘어가는 거예요. 그렇지요?「예.」그것이 웃을 일이 아니에요. 곽정환!「예.」준비해야 된다구. 공문을 냈나, 안 냈나? 몇 개 국가의 명단을 만들어서 추첨해 가지고….

그렇기 때문에 조국이 되어야 할 한국하고 어머니 나라인 일본, 장자권 국가인 미국의 세 나라가 근본이에요. 이 나라들이 결속돼서 그 일이 벌어지면 모든 축복받은 가정들은 대이동이 벌어져요. 결국은 하나의 나라 형태가 벌어지는 거예요. 그런데 일본 사람이 일본을 못 가고, 한국 사람이 한국을 못 가고, 미국 사람이 미국을 못 가요. 추첨하는 거예요.

그리고 전세계 사람들이 세 나라를 중심삼고 추첨해서 가기 때문에 한국에 오고 싶어도 못 오고, 일본에 가고 싶어도 못 가요. 추첨한 대로 세 나라 중에 어디든지 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이러한 기준을 맞기 위해서는 한국에서는 남북이 통일돼야 되고, 들어오는 것을 환영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이 필요해요. 가정을 복귀하기 위해 여자가 필요하다구요. 여자들이 청소년을 품어야 돼요. 세계에서 오는 모든 여자들이 합해서 학생, 청소년을 품어야 되고, 자기 남편을 품어 가지고 참부모와 접붙여서 하늘과 연결해야 되는 거예요. 하늘이 대번에 안 나와요. 개인 가정을 중심삼고 민족적인 접을 붙이고 국가적인 접을 붙여 가지고 그 다음에 국가 기준만 넘으면 세계는 순식간에 돌아가요. 유엔 기준까지 지금 연결하고 있는 거예요.

그걸 하기 위해서 훈독회를 하는 거예요. 오늘날 이 세계에 사상은 레버런 문 사상밖에 없다 이거예요. 이미 그것은 미국 자체에서 결정 났어요. 세계 국가에서 그걸 교육하는 있는 거예요. 곽정환, 미국 국회라든가 대사관에서 훈독회를 안 하나, 하나?「미국 양창식 회장에게 빨리 날짜를 정하라고 또 연락했습니다.」빨리 해야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