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만 설정되면 법을 정해 법에 따라 처리하게 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나라만 설정되면 법을 정해 법에 따라 처리하게 된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 선한 나라만 찾으면, 악한 나라가 대들면 쳐버릴 수 있는 겁니다. 그러니 지금까지 이런 놀음을 한 거예요. 나라를 찾는 날에는 법으로 다스리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다’ 그렇게 안 할 때는 쳐버린다는 거예요. 그런 때가 온다는 거예요.』

격리, 지옥행이 벌어져요. 알겠어요? 미개지인 시베리아라든가 북부 캐나다 지역으로 격리시켜 버리는 거예요. 거기에서 최소한도의 인원을 결성해 마을을 만들든가 해서 먹고살라는 거예요. 짐승을 잡아먹든가 말이에요. 격리해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교육해서 전부 정리해 버려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역병이 나게 되면 격리해야 되잖아요? 마찬가지예요. 이놈의 자식들, 축복받은 아들딸들이 별의별 짓 다 하고 다녔어요. 사탄세계와 결혼하고 말이에요. 그걸 알아야 돼요.

교구장들이 잘못해서 많이 저끄러 놓았어요. 추천하는 것이 아무나 추천하는 거예요? 지금 통일교회에서 나가 가지고 별의별 요사스러운 일을 하는 사람이 많은데, 그걸 다 정리해야 된다구요. 맨 북극에다 격리시키는 거예요. 스탈린은 북극에다 곰의 밥이 되라고 쓸어버린 거예요. 사할린에 있던 한국 교민 20만 명 이상을 중앙아시아 벌판에 갖다 버리지 않았어요? 격리시켜 버려야 돼요.

그래서 교육하는 거예요. 지옥과 천국이 그냥…. 어젯밤에 읽었지요? 「예.」김활란이라든가 박마리아를 용서했지만, 문을 열어 놓았지만 그 단계에 갈 때까지는 탕감하고 가야 돼요. 조상들하고 기독교들, 자기 주변 사람들이 많아지면 그것을 타고 올라갈 수 있는 거예요. 빨리 그걸 선전해 주기를 바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김활란의 내용을 교회에 뿌려 줘 봐요. 그래, ‘어떻게 아느냐?’ 하면 ‘사실인가 아닌가 기도해 봐라!’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걸 왜 감춰요? 드러내야지. 상헌 씨가 지금 보고하는 것을 드러내야 된다구요. 그것을 드러내야 사탄세계가 무너져요. 그걸 드러내서 알게 되면 사탄의 졸개새끼들이 숨어서 일하지 못해요. 알겠어요?「예.」어제 읽은 내용에 누시엘도 부모님한테 부탁하지 않았어요? 자기 졸개들을 처단할 수 있게끔 도와 달라고 말이에요. 우리가 원하는 대로 되는 거예요. 하나님 앞에 기도해야 돼요. 때가 어떤 때인데, 낮인데 밤을 가지고 태양 빛을 가리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미국을 떠나면서 이별이라고 했어요. 법을 세우게 되면 법을 중심삼고 절대시하기 때문에 여러분을 몰랐다는 자리에 서야 된다구요. 자기 자체들 앞에 법을 적용해야 돼요. 나라가 생기기 전까지는 그렇지만, 나라가 생기면 용서가 없어요. 용서가 없다는 거예요. 탕감복귀라는 조건이 있으니 지금까지 보류해 놓았지요. 세계 국가가 이루어질 때까지 그런 조건이 점점 좁아져야 돼요. 나중에는 딱 끊어 버려야 된다구요.

그러니 철저하게 교육을 해야 된다구요. 유치원에서부터 말이에요. 공산당 식이 돼야 된다는 거예요, 공산당. 그들에게 사상으로 집어넣을 것은 하나님이 우리의 부모라는 거예요. 김일성을 아버지라고 그러지요?

지금 여러분이 보따리 싸 가지고 사는 집을 불살라 버려야 돼요, 자기 손으로. 선생님이 인연되어 시작하지 않은 것은 불살라 버려야 된다구요. 네로가 로마를 불살랐는데, 반대적 입장에서 상 주는 거예요. 그게 로마의 끝이에요. 요사스러운 잡동사니가 얼마나 많아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