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복귀 시대에서 국가복귀 시대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가정복귀 시대에서 국가복귀 시대로

『……통일교회가 앞으로 3년만 지나게 되면 반대하는 사람은 길에서 몰매를 맞게 되는 시대가 찾아올 것입니다. 이제는 통일교회를 반대하는 시대가 지나고 환영하는 시대가 찾아왔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고향에 돌아가게 되면, 옛날에는 집안을 망치는 자식으로 내놓았던 부모들도 환영하고 나설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이름으로 승리의 방패를 들고 환고향할 때 고향의 모든 사람들이 환영하고 나설 것입니다.』

지금 순회노정에 전국이 선생님의 말을 듣고 감동을 받아서 한 곳으로 갈 수 있는 방향이 설정된다구요. 그러면 여러분은 안내해서 자리를 잡게끔 고향을 찾아야 돼요. 통반격파예요. 면을 중심삼고 다 돌아가는 거예요.

지금이 그런 때라구요. 우리가 13년 전에 할 것을 전부 다 잃어버렸어요. 그래서 세계적 기준에서 선생님이 탕감해서 돌아온 거예요. 기독교권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을 중심삼아서 북미와 남미를, 신교와 구교를 연결시켜서 아시아에 다시 오는 거예요.

장자권, 장자가 되려면 가인을 이긴 아벨이 돼야 돼요. 그것이 뭐냐? 미국이 신교 기반으로 되었기 때문에 미국을 중심삼고 가인 쪽에 있는 구교를 선생님을 중심삼아서 뒤집어 놓아 가지고 방향을 잡아 놓은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장자권 미국을 중심삼고 어머니 나라와 한국 나라에 연결시킨 거예요. 지난해 11월부터 40일 동안에 그 놀음을 한 거라구요.

그래서 선생님 80세 생일에 해방적 권을 맞이함으로 말미암아 하늘땅의 모든 전부가 한 방향으로 갈 수 있는 길을 닦았다구요. 그러기 전에 구구절을 설정하고 삼십절을 설정한 그 기반 위에 그런 일이 벌어졌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것이 주먹구구식이 아니에요. 공식적인 과정을 거쳐서 다 넘어왔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그래서 이번에 여자들을 중심삼고 대회를 하는 거예요. 여자들이 오빠를 죽였고, 남편을 죽였고, 아버지를 죽였고, 할아버지를 죽였고, 왕을 죽여 버렸어요. 해와로 말미암아 타락하여 주관권이 전도됐던 모든 것을, 참부모가 와서, 완성한 아담이 와서 여자로부터 세워서 오빠?남편?아버지?할아버지?왕을 추방했던 것을 자유 환경에서 접붙일 수 있는 때에 들어왔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반지를 나눠 주고 그러는 거예요. 반지라는 것은 핏줄을 연결시킬 수 있는 서약의 조건물이에요. 반지를 가지고 사모하게 되면 자연히 축복받아서 환경적 수평권 내에서 동등한 가치를 점할 수 있는 거예요. 이런 시대에 들어오기 때문에 성인과 살인마들을 같이 축복해 주는 거라구요.

바닷물이 들어갔다 나왔다 하게 되면 들어갔다 나왔다 해서 수평이 될 때는 먼저 들어갔던 물이 나중 들어간 물과 합해서 빙빙 돌아 가지고 위치를 바꿀 수 없는 같은 자리에 서서 나가는 것과 딱 마찬가지예요. 먼저 들어온 성인이나 나중에 들어온 살인마나 나갈 때는 한 자리를 거쳐 나가야 된다구요. 돌다가 나가는 거예요. 수평, 그때를 맞추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것은 타락이 없었던, 하나님이 창조한 그냥 그대로의 모습으로 참부모를 중심삼고 완성한 사랑 주권, 전반?전권?전능의 시대로 간다는 거예요. 그런 일을 이제 거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남북통일만 하면 가정복귀 시대가 지나가요. 국가복귀 시대로 넘어간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가정복귀 시대는 지나가고 국가복귀 시대가 온다는 거예요. 국가복귀의 기준이 되면 세계복귀 시대는 자동적으로 벌어지는 거예요. 사탄세계는 국가가 한계선이기 때문에 그것을 밟고 올라서면 온 세계와 하늘땅은 자동적으로 연결된다는 거예요. 최후의 결전, 결전 시대가 왔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러니 사랑의 씨를 전국에 뿌리고 전 가정에 뿌려야 되는 거예요. 한 사람도 남기지 말고. 여자들을 통해 뿌려야 되는 거예요. 여자가 사망의 사랑을 뿌렸지요? 선생님과 하나되어 여자들이 완전히 이 일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