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의 여성 삼위기대가 어머니와 하나되는 길을 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3대의 여성 삼위기대가 어머니와 하나되는 길을 가야

최선생님! 들려요?「예.」할머니 삼위기대, 아줌마 삼위기대, 어머니 삼위기대가 있어요. 그들이 책임 못 해서 복잡한 거예요. 구약시대에 어머니들이 책임 못 한 것을 신약시대에 올라와서 탕감했어요. 그런 것을 누가 알아요?

맨 첫번 할머니들, 구약시대 완성 패들은 영계를 통하는 기독교 할머니들이었어요. 중간 패는 불교 회회교 패예요. 삼위기대를 그렇게 짠 거라구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의 소생?장성?완성 해서 아홉이에요. 이것을 중심삼고 횡으로 볼 때 열둘이 되는 거예요. 열둘 가운데 어머니하고 가인 아벨, 딸들이 절대 하나될 수 있는 이 길을 가지 않고는 따라갈 길이 없어요.

그것이 뭐냐 하면, 민주세계와 공산세계의 왕권을 말하는 거예요. 어머니를 모셔야 돼요. 내 말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야 하나되는 거예요. 그래서 여자를 내세우는 거예요. 알겠어요? 남북의 여자들이 어머니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이 되어야 돼요. 복귀노정의 어머니 앞에 있어서 가인 아벨이 싸웠지요? 레아와 라헬이 싸우지 않았어요? 언제나 문제였어요.

그러니 끝날이 올 때는 여자들이 전부 바람피우게 되어 있어요. 자기와 결혼하지 않은 남자와 관계 맺게 되어 있어요. 또 청소년 시대에 그러고 있다구요. 못된 간나들은 열두 사람 이상하고 별의별 짓을 다 해서 아기를 셋씩 낳아 가지고 졸업한 사람도 있다는 거예요. 조사해 보라구요, 그런가 안 그런가.

지금은 마지막 때예요. 그러니 혼란이 벌어지는 거예요. 그리고 할아버지가 손녀를 데리고 살고, 아버지가 딸을 데리고 살고, 아들이 어머니하고 살아요. 엉망진창이라구요. 그런 와중에서 그걸 기반으로 해야 새로운 씨를 심더라도 그와 같은 것을 소화할 수 있는 거예요.

탕감복귀가 얼마나 엄청난지 알아요? 이 쌍것들! 아무 것도 모르는 것들을 데리고 다니면서 얼마나 고생했는지 몰라요. 이젠 다 정비했어요. 세계시대, 정비시대에 말이에요. 그래야 될 것 아니에요? 참부모를 중심삼고 단 둘의 장자권, 남자 장자권 여자 장자권, 남자 여자, 가인 아벨 부모권, 가인 아벨 왕권까지 다 하나로 묶은 거예요. 두 패가 되었던 것, 싸울 수 있는 패, 싸움의 동기가 되었을 것인데 이들을 다 정리했어요. 그래요, 안 그래요?

제4차 아담권 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아담이 죽게 된다면 해와가 시집가겠어요? 또 타락하게? 해와가 죽어도 위로축복을 받을 데가 없어요. 그건 구약시대 신약시대에 해요. 지금은 다 거쳤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