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이동 준비를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9권 PDF전문보기

대이동 준비를 하라

내가 자르딘에서 수련할 때 ‘여기에 와서 수련 받는 사람은 가정적으로 보따리 싸 가지고 기다려라.’ 했어요. 그런 명령을 언제든지 하게 돼 있는 거예요. 들었어요?「예.」피난민이에요. 우리는 일시에 피난민이 돼 가지고 이사 가야 되는데 어디로 이사 가느냐? 지옥으로 안 가요. 지옥문을 열고 천국으로 가는 거예요. 아담 해와는 천국 문을 닫고 지옥으로 내려갔지만, 참부모가 와 가지고 지옥문을 열고 천국으로 가는 거예요. 그 자리에 오려면 이동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한 나라에 사는 것보다 두 나라, 두 나라에 사는 것보다 세 나라, 네 나라에서 살아야 돼요. 세 나라, 네 나라를 거쳐야 돼요. 그래서 자기 나라를 중심삼고 삼위기대예요. 예수님의 세 제자예요. 세 제자는 세 나라를 하나 만들기 위한 거예요. 그게 사위기대 천국 이상이에요. 이제 통일교회도 네 나라만 하나되면 세계는 순식간에 돌아가요. 크고 작은 것이 문제가 아니에요.

태평양 마셜 군도에 가면 돈 주고 살 수 있는 나라가 얼마든지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작은 나라라도 사 가지고 유엔에 가입해서 하는 거예요. 교육해서 하는 거예요. 우리가 미국에서 교육하는 대로 해보라구요. 미개인들은 하루면 완전히 나가 떨어져요. 완전히 점령할 수 있는 무기가 다 되어 있다는 거예요. 그런 보화를 가지고 그걸 뒤로 두고 돈을 찾아가고 금광을 찾아가고 뭘 찾아가요? 이놈의 자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