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의 수고의 기반을 중심삼고 효자 효녀의 가정이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부모님의 수고의 기반을 중심삼고 효자 효녀의 가정이 되라

그렇기 때문에 이제 이 일을 시키고 선생님이 해야 할 일은 가인 세계의 가정들, 국가, 세계를 사랑해야 된다구요. 북한까지 같은 입장에서 대하는 거예요.

지금 정부도, 디제이(DJ)라고 해서 차이 있게 안 봐요. 같은 입장에서 보지만, 남북통일 전진 지도자 세미나를 어느 정당이 후원하느냐 하는 문제를 중심삼고 결정하는 거예요. 가인 아벨이 안 되겠으면 전부 다 탈락될 수 있는 길을 취해서 우리가 남북통일의 성업을 이루어야 됩니다. 남북이 통일돼서 가인 아벨을 중심삼고 부모님 앞에 헌납하게 될 때는 국가적인 가인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세계가 하나되는 데 문제없다구요.

기독교가 이미 그런 단계에 있기 때문에, 종교권이 그런 단계에 있기 때문에 전반적인 가인 아벨 형태의 기준을 중심삼고 부모님 자리를 점점 높여서 유엔을 중심삼아 가지고 최후의 자리를 결정할 수 있는 거예요. 그런 준비를 지금까지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복합적인 내용을 중심삼고 활동하고 있는 거예요.

여러분은 몰랐지만 선생님이 책임지는 입장에서 하늘의 아벨적 기준의 이상권으로 전체 전진할 수 있는 내용을 중심삼고 추진해 나가는 거예요. 지금도 여러분은 국가를 수습하지만, 세계를 수습하는 것은 선두에서 선생님이 수고했다는 거예요. 부모님이 수고했으니 수고한 기반을 중심삼고 국가적 차원에서 부끄럽지 않은 효자의 가정, 효녀의 가정이 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런 가정은 종족을 중심삼고 7대를 수습해야 돼요. 그래서 영계에서 7대 조상을 해원해서 축복해 주려고 하는 거예요. 14대까지 하는 거예요. 14대까지 하게 되면 그 이상의 조상들은 자기들이 선생님의 명령이 없어도 해방해서 영계에서는 축복받지 않은 조상이 없다고 할 수 있는 이런 입장에 서는 거예요.

선생님이 영계에 가게 되면 지옥이니 무엇이니 자동적으로 때려부수는 거예요. 그때가 되면 일시에 다 폐쇄해 가지고 여러분이 선조의 조상이 되어 영계에서 종족적 분파적인 계열을 짜서 있는 힘을 다해서, 전체?전반?전권?전능의 행사를 통해 가지고 10년에 탕감할 것을 1년에 탕감시키는 거예요. 영계에서 재훈련, 지상지옥 이상의 훈련을 해서 탕감복귀할 수 있는 그러한 싸움의 역사가 있어요. 이렇듯 여러분이 영계에 가서도 해야 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러려면 내가 영계에 가서 스타트 명령을 해야 될 텐데, 여러분이 국가적 기준을 넘어서 가야 천하통일, 천지통일, 천상?지상 통일의 세계가 벌어진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지금 말한 것을 잊지 말라구요. 알겠지요?「예.」기록하지 않고 다 버티고 있어요. 머리가 다 좋아요? 여기에 기록한 것을 재편집해서 나눠 줘요. 알겠나, 황선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