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어머님 순회 강연의 섭리적 의의와 성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0권 PDF전문보기

참어머님 순회 강연의 섭리적 의의와 성과

어머니가 지금까지 일본에 가서 대회를 했지만, 미국에 가서 열두 곳에서 함으로 말미암아 4월 8일부터 20수를 채우는 거예요. 20수, 4수, 8수가 사탄의 한의 수예요. 사 팔이 삼십이(4×8〓32), 이것도 32개로 되어 있다구요. 재출발수라는 거예요. 이렇게 원리적 기준에서 수리적인 기준을 맞춰 가지고 섭리를 하는 거예요.

미국에 가서 어머님이 강연회를 하면 대부흥이 벌어질 거라구요. 천사장을 굴복시키는 것이 어머니의 책임이지요? 그래서 일본 선교사들을 미리 배치해 놓았다구요. 그것을 알아요?「예.」전세계에 나가 있던 선교사들을 미국에 파송한 거예요. 교회 목사 2천 명을 데려온 것도 그 선교사들의 공적이에요.

이래 가지고 44개 종단들이 하나되기 위한 놀음을 하는 거예요. 이번에 부흥회 하는 어머님이 교회에 들어가는 거예요. 나라가 아니에요. 교회에 들어가서 부흥회를 하게 되어 있어요. 이것을 지지하게 된다면 문제가 벌어지는 거예요. 통일교회가 자동적으로 어머니가 강연한 곳에 가서 교육할 수 있는 판도가 벌어지면 가인 아벨이 어머니를 중심삼고 조건적으로 하나될 수 있는 문이 열린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그건 원리관이라구요.

여기에서 대환영을 받게 되면, 원하게 된다면 어머니가 50개 주를 할 수 있어요. 50개 주를 커버하게 되면 천사장권 미국의 전체 주관권이 생기는 거예요. 어머니 앞에 형제지인연인 가인 아벨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 위에 어머니가 섬으로 말미암아 어머니하고 하나된 미국, 천사장권은 한국과 일치되는 거예요.

일본 나라가 협조하지 않더라도 한국만 협조하게 된다면 부자협조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래서 아버지가 혼자 되면 자식은 어머니를 모실 수도 있는 것이고, 아버지 자체가 모실 수 있는 놀음을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