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의 네 나라만 하나되면 신교권과 하나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남미의 네 나라만 하나되면 신교권과 하나돼

이제 네 나라를 중심삼고 열두 나라를 찾아 나가는 거예요. 남미에서 네 나라만 하나되게 되면 천주교하고 신교가 하나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우루과이를 중심삼고 어떻게 신교하고 접붙이느냐 하는 문제를 중심삼고 한국의 선생님이 미국을 거쳐와서 여기에 닻을 내리고 있어요. 닻을 내리는데 미국이 협조해야 돼요. 닻이 아직 내려지지 않았어요. 이것을 내리긴 내려야 되는데 어디서 내려야 되느냐 이거예요. 남미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우루과이 자체가 대통령으로부터 나를 필요로 해요. 딱 그렇게 되었지요?「예.」이번에 대통령 된 사람이 그러는 거예요. 그 다음에 산데비치가 이번에 워싱턴 타임스의 주 사장을 찾아온 거예요. 주 사장 형제가 협조해서 산데비치를 워싱턴 타임스에 소개한 거예요. 자기가 와서 방문하고 앞으로 무엇이든지 하겠다고 약속을 했어요.

이 사람이 학위를 다 가지고 있지만 미국의 학위를 안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자기 소원이 뭐냐 하면, 미국 대학에서 명예박사 학위를 받는 거예요. 와 가지고 인사하고 돌아가서 앞으로 자기를 우리가 써달라는 거예요. 무슨 일을 시키더라도 한다는 거예요. 천사장만큼 시키라는 거예요. 국회에 가서 얘기하라면 국회에 갈 것이고, 소련에 가라면 갈 것이고, 미국에 가서도 자기가 아는 것처럼 주장하고 일으켜 세운다는 거예요. 자기가 자연히 그렇게 요구한 거예요.

그래서 유엔 대학을 중심삼아 가지고 관계 맺으려고 그러거든. 유엔과 관계를 맺으면 33개국이 완전히 하나되는 거예요. 이 사람이 메넴하고 친구 아니에요? 우루과이 아르헨티나, 네 나라가 친구예요. 그러면 남미가 하나될 수 있는 거예요. 남미를 중심삼고는 아프리카가 하나되는 거예요.

이렇게 되면 미국이나 유엔 자체가 움직일 수 있는 방향을 완전히 제시하는 거예요. 남미 대통령들이 하나되어 가지고…. 이건 중간에 있다구요. 중간에 있는 것이 장자권을 중심삼고 참부모와 신교가 하나되고, 구교가 하나되게 하는 거예요. 남미가 이렇게 되면 구라파는 자연굴복하는 거예요.

구라파의 생명줄이 세상으로 보게 되면 남미예요. 외적으로 보면 구라파는 남미를 착취하는 거예요. 또 구라파로 보면 남미가 구교의 착취권이에요. 여기에 반대되는 아벨권이 미국이에요. 그러니 미국이 역으로 전부 수습해 나가야 돼요. 중간에 있는 남미, 구교와 하나되면 그 다음엔 아프리카와 하나되는 거예요. 아프리카는 잡종이에요. 별의별 종교 형태가 다 있다구요. 이렇게 됨으로 말미암아 모슬렘이 연결돼요. 알겠어요? 흑인세계가 모슬렘세계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