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생축헌납을 하고 나서 다시 분배받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총생축헌납을 하고 나서 다시 분배받아야

하나님에게 돌아가는 데는 참부모가 없으면 못 돌아가요. 참부모의 세계적 연관 관계가, 그런 접붙일 수 있는 나뭇가지가 그 세계까지 와 있기 때문에 접붙일 수 있어요. 알겠어요? 이게 4차 아담권이에요. 아담 혈대의 세계적 판도예요. 거기에 접붙여야 돼요. 자기 자주적인 일족을 창조한 하나님의 일족과 같이 취급해서 통일 천하, 통일 지상?천상천국 시대를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나로 엮어 나가는 거예요. 가인 아벨을 엮어 나가는 거예요.

법을 절대시해야 돼요. 미국이 법을 절대시하지요?「예.」장자권이 그래요. 미국이 법을 무서워하는 거예요. 법 하면 벌벌 떨잖아요?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미국 사람들은 죽으면 죽었지 법을 안 어기려고 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 시대를 맞기 위해 미국을 내세우는 거예요.

미국도 이제 엉망진창이 되었어요. 공산당이 데모함으로 말미암아 어머니 아버지를 부정하고 이래 가지고 깨지기 시작한 거예요. 2차대전 이후에 깨져 나갔어요. 공산당이 데모함으로 말미암아 민족이 깨져 나갔어요. 이제 데모하게 되면 가정이 깨져 나가요. 근본적으로 나라 뿌리를 부정하는 시대로 들어간다는 거예요. 그 시대에 칸막이해야 할 것이 우리 책임이에요. 세계적 분할 활동을 하기 위한 놀음을 해야 돼요.

그래서 한국에 입적을 해서 세계로 다시 분할하는 거예요. 이스라엘 민족 열두 지파가 분할 받았지요? 했어요, 안 했어요?「했습니다.」가정 가나안 복귀 40년 끝난 후에 상륙해서 열두 지파로 분할한 것처럼 분할하는 거예요. 선민권 국민과 주권을 중심삼고 나라 재구성의 대표라 해서 이것을 분할하는 거예요. 총생축헌납제를 해서 부모님께 바친 것을 다시 하나님의 이름을 통해서 보고해 가지고 나눠 줘라 하면 다시 나눠 줘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대혁명이 벌어져요. 눈을 꺼벅꺼벅 하고 그렇게 살아서는 안 된다구요. 자기 소유가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는 거예요. 전부 하나님으로 것으로 해야 돼요. 선생님은 내 것이라고 생각 안 해요. 선생님은 통일교회의 것은 만민의 것이고 하나님이 사랑하는 사람들이 이 집의 주인이라고 생각하는 거예요. 보다 위하는 사람이 주인 되는 거라구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