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아담권 시대에 2세를 중심삼고 수습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4차 아담권 시대에 2세를 중심삼고 수습해야

그래서 이런 시대를 맞기 위해 선생님이 지금 청소년들을 앞세우는 거예요. 이게 4차 아담권이에요. 알겠어요? 그래서 전환했으면 2세, 현진이를 중심삼아 가지고 수습하는 거예요.

부모의 자리에서는 옳고 그름을 판단 못 해요. 품어서 고개를 넘겨 줘야 법으로써 치리할 수 있는 거예요. 아는 데도 자기들을 처단 안 했기 때문에 싸움을 안 한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현진이도 비판하는 거예요. 잘못한 것은 전부 뜯어고쳐라 이거예요.

36가정이고 무엇이고 여러분을 다 미워했지요? 우리 아버지를 빼앗아간 도둑놈이라고. 그거 그래요. 어머니 아버지를 빼앗아간 도둑놈들이다 이거예요. 빼앗아가서 우리보다도 더 어머니 아버지를 영광스러운 부모의 자리에 세우고, 영광스러운 왕권 자리에 세우고, 영광스러운 하나님의 대신 자리에 세워 줬느냐 이거예요. 그것을 책임 추궁하는 거예요.

현진이가 가서 전부 들이 까지요?「예.」국진이하고 현진이가 형제예요. 똑같아요. 쌍둥이같이 자랐다구요. 국진이가 더 무서워요. 국진이는 손재간도 있거든. 둘이 언제나 외롭거든. 어머니도 아버지도 없으니까 둘이서 부모 대신 의지하고 살고 이러고 있는데, 국진이는 손재간이 있고 주관이 강해요. 그러니까 형하고 싸우면 절대 형 방에 안 가는 거예요. 안 가도 혼자 형님보다 더 재미있게 놀아요.

뭐냐 하면 토끼 놀이하면 토끼 눈이 어떻게 생겼는지 보이지 않는데 붓끝으로 눈을 이렇게 그려서 거기에 취해 가지고 잘 노는 거예요. 형은 혼자 놀다가 동생이니까 ‘야야 국진아, 나하고 놀자!’ 하는 거예요. 그러면 ‘형님이나 나가서 놀아요. 나가서 혼자 놀아요. 왜 그래요?’ 해요. 그러니 형님이 자연굴복 하는 거예요. 그래도 자기는 참 재미있다 이거예요.

하버드 대학에 들어가는 것도 국진이가 먼저 들어가지 않았어요? 그래서 형님까지도 안내하는 거예요. 두 형제가 합해서 형제들을 하버드에 보내서 하버드 가정 그룹을 만들려고 그래요. 이번에 형진이도 하버드에 가게 되었어요. 한 집안에서 형제 셋이 가게 된다면 그 손자들은 늴리리 학교가 환영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미국 사회에 있어서 자기들이 자랑하는 문화 기준에서, 예술 분야, 체육 분야, 머리 분야, 모든 분야에서 우수해요. 이번에 정진이가 학교를 졸업하는데, 6월 2일에 졸업하는데 어땠느냐? 정진이가 그림을 잘 그려요. 그 나이에, 고등학교 때 그린 것이 전문가가 볼 때 놀랍다는 거예요.

선생님이 졸업할 때 지금까지 그린 그림 중에 한 편을 제발 학교에 붙여놓고 나가라는 거예요. 그것을 나한테 문의해 왔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주어라. 네가 주고 싶은 것을 붙여놓으면 영원히 자랑거리가 될 것이다. 앞으로 너의 학교에 왔다 갔던 모든 사람들 앞에 통일가문을 자랑할 수 있는 놀음이 벌어지는데 왜 안 주느냐?’ 한 거예요. 아마 그렇게 할 거예요.

권진이 학교 졸업하는데도 가려고 했는데 21일인데 28일이라고 해서 틀어졌다구요. 이번에 정진이가 졸업하는데 우리 가정이 전부 가는 거예요. 선생님이 지금까지 졸업식에 가 보지를 못했어요. 그래서 두 번째로 가는 거예요. 옛날에 한 번 가고, 이번이 두 번째예요. 학교 졸업할 때 부모로서 참석하는 것이 두 번째예요. 마지막으로 가려고 이제 부모님이 약속을 했어요. 순회 끝난 후에 가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