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본 모시기 운동으로 말씀에 대한 절대신앙을 갖춰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성본 모시기 운동으로 말씀에 대한 절대신앙을 갖춰야

유정옥은 ‘왜 선생님은 복잡하게 거미줄처럼 저러느냐?’ 이렇게 생각하지 말라구.「예.」일본 간나들이 그러면 목을 쳐 버려! 집을 팔아먹고 나라를 팔아먹더니 또 현재의 새 건국을 팔아먹으려고 그래? 쌍것들! 알겠나?「예.」동정하지 말라는 거야.

하나님의 권능과 같이 무자비하게 몰아쳐야 되겠어요. 성본(聖本), 책 모시기 운동을 해야 돼요. 해와가 말씀을 안 들은 거예요. 말씀에 대한 절대신앙이 없지 않았어요? 절대신앙, 그 다음에 절대 뭐예요?「절대사랑!」사랑, 이건 절대생명이에요. 그 다음엔 뭐예요?「절대복종!」복종이 뭐예요? 평화예요, 평화. 평화스럽게 만드는 거예요. 절대신앙?절대생명?절대평화가 되면 지상천국이 벌어져요. 그 위에 가정이 정착해야 된다구요.

일본 나라가 모든 면에서 본이 되게 만들면 된다는 거예요. 원래는 거지 떼거리가 120명 이상이 이민 가서 살 수 없는 곳까지 가서 세계 180개국을 개척해야 된다는 거예요. 세계의 돈을 모으라는 거예요. 세계로 일본을 끌고 가서 개척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선교사들을 배치했는데 책임을 못 했어요. 심각해요.

다음에 축복식을 어디에서 하느냐? 일본에서 하느냐, 인도네시아에서 하느냐, 대만에서 하느냐, 필리핀에서 하느냐? 후보국이 그래요. 나라가 후원해야 돼요. 수상이 후원해서 국가 행사로서 국빈도 초청하라는 거예요. 세계 대통령들이 올 수 있는 비용은 내가 대 줄게 초청을 왕창 해라 이거예요.

그래서 모인 사람들을 앞에 세워 놓고 ‘자, 오늘 거룩한 이 집회에 참석한 사람들은 청소년들에게 축복하는 부모의 입장, 삼촌의 입장, 형님의 입장에 있는 사람들은 모든 재산을 퍼부어 복을 빌어야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