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을 통해 집행하는 시대가 온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법을 통해 집행하는 시대가 온다

전에는 망치는 놀음을 했어요. 협조를 못 했다는 거예요. 이제는 축복했기 때문에 협조한다는 거예요. 판도가 달라진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자기 가정을 영계의 축복받은 가정들이 주시하는데 타락의 행동을 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충신의 도리, 성인?성자의 도리를 넘어서서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궁전을 통해 가지고 저쪽 편에 가야 하늘나라의 백성으로 들어가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황족권을 지나가서야 백성이 되는 거예요. 황족으로 말하자면 주류계 외에는 전부 백성으로 퍼져 나가잖아요? 일반 백성과 결혼해서 백성 편에 하나되어 묶어 나가는 거예요.

선생님의 가정도 마찬가지예요. 여러분 중에 공적인 뜻 앞에 공 있는 사람은 혈통적 관계를 맺는 거예요. 선생님 일족들과 축복받는다는 거예요.

지금은 2차 시대인데 3차 시대에 들어온다구요. 2세들이 축복받았지요? 2세 축복을 받은 사람들이 아기를 낳았는데, 신원이만 해도 열두 살이 되었어요. 옛날에 축복받은 36가정의 3세가 축복받게 되었다구요. 3차 시대부터는 축복이 본격적으로 돌아서야 된다는 거예요. 그게 안 되어 있어요. 그래서 법을 통해서 완전히 총생축헌납이 벌어져야 된다구요.

닦달을 해야 돼요. 눈감고 공산세계에서 하던 대숙청 이상의 어려움까지도 해서 단행해야 할 일이 남아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철저히 교육하고 알겠다고 손 들고 다짐을 하게 해서 법령을 통해서 시행하는 거예요.

안 듣는 녀석들은 지역적인 격리시대가 온다구요. 사탄 전권시대로 발전했던 그 기간 내에는 격리하는 거예요. 그런 사람들은 북극 남극으로 보내서 동물과 같이 취급하는 거예요. 동물보다 못하지요. 동물의 단계를 거쳐야 구원된다구요. 인간들을 동물보다 못하게 해 가지고 ‘너희들이 동물보다 더 사랑하면 다시 구원한다.’ 이거예요. 격리시대가 온다구요. 36가정이든 무슨 가정이든 다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에도 가정적 낙원이 생겨나게 되어 있어요. 이게 비참한 거예요. 선생님이 그러라고 했어요? 자기들이 그렇게 됐지.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