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로서 할 수 있는 일을 다 했으니 여러분 할 일을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아버지로서 할 수 있는 일을 다 했으니 여러분 할 일을 하라

‘대표 120명을 보내. 70명을 가지고 무엇 할 거야? 이 녀석, 물어 보지도 않고 네 마음대로 70명? 120명을 데려가라구!’ 그런 거예요. 이래 가지고 선생님이 어머니에게 예물을 준 것과 마찬가지로 예물을 해주는 거예요. 목사들한테 줄 수 있는 예물을 만들어 놓았어요. 그거 알아요? 남자에게 시계를 줬어요, 여자들은 반지를 주고. 결혼을 시키면 결혼에 대한 축복이 있는 거예요. 남자는 시계를 주었는데, 시계는 이렇게 움직이라는 것입니다. 여자는 껴야 돼요. 품에 품겨 나가라는 거예요. 사랑 받고 살라 이거예요. 그렇게 아버지로서 할 수 있는 일을 다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제 우리 아들딸에게 해줘야 될 것 아니에요? 여러분은 선물을 뭘 주겠어요? 나라 찾으면 뭘 줘야 되겠어요? 세간을 내야 된다구요. 세간을 내면 여러분이 헌금을 해야지요. 나라에서 세금을 내 가지고 선생님 궁전을 지어야 되고, 선생님 가정에 집을 지어 줘야 된다구요. 그거 알아요? 맨 처음에는 부모님 왕궁을 짓고, 그 다음에는 황족이 살 수 있는 집을 지어야 돼요. 세상에 뭘 모르고 사니까 이러고 있지요.

선생님이 없으면 어떻게 될 뻔했어요? 생각해 보라구요. 하나님은 영원히 영어(囹圄)의 몸이 되는 거예요. 기독교인들은 다 말려 죽어나는 거예요. 성경을 다 불사르고, 원리 책을 다 불사르려고 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나옴으로 말미암아 공산주의 책들과 비진리적인 것을 갖다 불사르는 거지요. 자기들이 불사르게 되어 있어요.

이번에 들어온 구교의 주교들이 자기 천주교가 귀한 것을 생각 안 해요. 그거 다 깨끗이 불사르고 가야 된다는 거예요. 이제 천주교도 결혼하는 천주교를 만들어야 돼요. 이러면 순식간에 천주교는 망한다는 거예요. 가정을 이뤄야 천국 들어가게 되어 있는데 독신생활 해 가지고 천국 들어가겠어요? 또 가정을 수습해야 할 텐데 신부 수녀들이 독신생활 하면 어떻게 가정을 수습해요? 불교도 그래요. 대처승이니 비구승이니 다 그래야 돼요.

이제 출동할 때는 자기 부처끼리 출동하는 거예요. 어디 가든지 그래야 됩니다. 왜 혼자 출동하느냐 이거예요. 모범적으로 생활하는 부부가 출동하고, 모범적인 가정이 출동하는 거예요. 그래서 가정적으로 모범적인 종족이 필요하고 민족도 마찬가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