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처럼 위해서 살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부모님처럼 위해서 살라

여기도 대륙 책임자를 중심삼고 국가 메시아들이 모시고 하늘 전통을 세워야 할 텐데 반대하는 패들이 있어요. 이건 어차피 거름이 되는 거예요. 자기가 오래 되었다고 해서, 국가 메시아들이 대륙 책임자가 후배가 되었다고 무시하고 다 이런 것은 잘못된 거예요. 그런 과거의 구태의연한 생각을 가지고, 새로운 4차 아담시대를 맞이한 이때에, 젊은 사람들을 내세울 때에 자기들이 옳다고 인신공격을 하고 갈 길을 망치는 것은 전부 지옥에 거꾸로 꽂힌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선생님과 같이 위해 살라는 그래요. 위해 사는 것이 무엇이냐? 위해 삶으로 말미암아 위함을 받은 모든 사람들이 위해 사는 사람을 중심으로 세워서 모신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지금까지 위해 살았기 때문에 온 피조세계와 인류가, 전체 존재가 하나님을 중심에 모셔야 되고, 또 선생님이 부모면 부모, 형제면 형제 가정을 중심삼고도 그렇고, 어떤 나라, 어떤 누구보다도 위해 살았어요.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를 위해 산 그 기준이 되어 있기 때문에, 위해 산 모든 상대의 세계는 위해 준 그분을 중심으로 모시고 절대 하나되어 나감으로 말미암아 통일천하가 되는 것입니다.

앞으로 국가 메시아들이 모여서 대륙 책임자를 뽑는데 추첨해야 됩니다. 제일 위해 사는 사람이 누구냐 이거예요. 그래서 그 대륙 책임자를 위해 살아야 돼요. 위해 살아야 할 대륙 책임자가 나이 어린 사람, 후배라고 해 가지고 형님의 자리에서 뭐 어떻고 어떻고 대가리를 젓는 녀석은 대가리를 까 버려야 돼요. 모가지를 쳐 버려야 된다구요. 제2 사탄의 놀음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36가정이니 72가정이니, 뭐 선배라고 해 가지고…. 선배가 어디 있어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도리를 중심삼아 가지고 새로운 순에 가까울수록 열매가 많이 맺히는 거예요. 새로운 잎이 난 그 가지 가운데 꽃이 피고, 꽃이 핀 가운데 열매를 맺어요. 옛날에 피었던 자리에서는 새로운 잎이 안 나온다구요. 후대를 존중시 못 해 가지고는 안 돼요. 그와 같은 때를 맞기 위해서 선생님 가정에 있어서 흥진 군을 내세우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4차 아담시대에 있어서 모범적인 기준을 세우기 위해서 부모님의 가정과 여러분의 아들딸과 여러분이 하나돼야 돼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아들딸과 하나되지 않았어요. 부모님의 아들딸하고 선생님은 하나되었지만.

그 다음에 선생님과 하나되고 어머니와 하나되어야 돼요. 그래서 남북통일전진대회를 중심삼고 한 마음이 되고, 그 다음에 어머니가 종적인 전통을 받아 횡적인 40개국을 중심삼고 대회를 해서 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어머니를 중심삼고 세계의 여성이 해와권 기반에 서 가지고 부모님을 모셨던 기준에 일치됨으로 말미암아 모든 가정이 비로소 탕감조건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는 거라구요.

그래 가지고 뭘 했느냐? 참부모님이 하나님을 해원하고 하나님이 부모님의 가정에 임재할 수 있는 거와 마찬가지로, 그 아들딸을 중심삼고 여러분 가정에 임재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