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를 중심한 나라가 중심 국가로 정착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를 중심한 나라가 중심 국가로 정착해야

오늘은 또 무슨 날이냐? 아들 가운데 맨 뒤가 형진(亨進)인데, ‘형(亨)’은 형통한다는 말이에요. 영진(榮進)이는 번창한다는 말이에요. 번창해 가지고 형통한다는 거예요. 어디에 가든지 막힘이 없다는 거예요. 그 가정의 둘째 아들이에요. 둘째 아들(신만)의 백일을…. 신만이가 원래는 백일이 지나도록 할머니가 없었어요. 참부모가 이 땅에 없으니까 사흘 연장해서 오늘 103일째 되는 날에 백일을 기념하는 거예요. 백일을 중심으로 하면 3일은 자리를 중심삼고 사위기대가 되는 거예요.

얘가 아담가정인데 어머니를 중심삼고 세 아들을 낳아 가지고, 세 아들을 대신할 수 있는 아브라함?이삭?야곱이 하나된 것과 마찬가지예요. 예수를 중심삼고 성신을 중심삼고 신을 중심삼았던 것을 어머니 중심삼고 볼 때, 구약시대 아담시대, 신약시대 예수시대, 재림시대 성약시대의 세 아들이에요. 세 아들을 완성시키면 어머니의 기준을 넘어선다는 것입니다. 역사적인 전환시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전부는 통일되는 거예요.

앞으로 세계를 지도할 수 있는 나라는 어떤 나라냐? 세상 나라 가지고는 안 돼요. 참부모의 이름과 참부모의 가정과 참부모의 일족, 참부모의 종족?민족을 중심삼고 남북이 통일된 기준이 되어 비로소 이 땅 위에 중심 국가로 정착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으로부터, 하나님으로부터, 참부모로부터 어머니까지 정착해야 된다구요.

사탄도 이제 굴복했지요? 작년 3월 21일을 중심삼고 복종해야 돼요. 이제 전 권한이 하나님한테 돌아와서 참부모에게 전수되기 때문에 참부모의 권한을 가지고…. 작년에 어머니를 표창했지요?「예.」모든 하늘의 식, 천지통일이니 해원성사니 다 끝냈어요. 다 했다구요.

그래서 하나님으로부터 부모님으로부터, 아버지로부터 남북통일전진대회에서 있는 정성을 다한 거예요. 쓰러지느냐 안 쓰러지느냐 하는 지경에서도 다 한 거예요.

세상에 남북통일을 생각하는 사람이 어디 있어요? 거지 패, 똥개새끼들이 되어 있는데 말이에요. 미친개하고 똥개가 싸우는 거예요. 선거 기간에 이놈의 자식들, 나라를 망치고 야단하는 그 판국에 우리는 나라를 위해서 교육했습니다. 이제 어디 가든지 가 가지고 국회의원들을 잡아다가 교육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