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가정이라 해도 책임자에게 절대복종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선배 가정이라 해도 책임자에게 절대복종해야

축복가정 선배라는 것이 지금까지 자기들이 제일이라고 생각해 가지고 똥개새끼가 되어 똥 냄새를 피우고 있어요. 4차 아담시대에는 그런 시대는 흘러가는 거예요.

여기에 책임 못 하는 사람은 자기 아들딸이라든지 자기 동생, 사돈의 팔촌, 일족에 있어서…. 국가 메시아 자리가 비어서는 안 돼요. 그래서 대륙 책임자들에게 절대 권한을 주었어요. 인사조치까지 할 수 있게끔 전부 하는 거예요. 그래서 순회사들을 순회시켜 가지고 중간 보고를 올리게 할 거예요. ‘누가 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하고 말이에요. 여섯 명을 지금 택해 놨어요.

김진문!「예.」몇 사람이야?「다섯 사람입니다. (김진문 회장)」다섯 사람이야? 여섯 사람이 아니고?「예.」다섯 사람 중에 여자는 몇이야?「여자 한 사람, 남자 네 사람입니다. (김진문)」여자는 에리카와잖아?「에리카와는 지역을 안 맡겼습니다.」세계를 순회하는 거야.「예. 알겠습니다.」

열두 사람까지 해 가지고 육대주에 두 사람씩 분할해서 배치해야 되겠어요. 이 사람들은 자기 가정과 자기 전통과 전체 생명을 걸고 보고하라는 거예요. 자기 이익을 위해서가 아니에요. 자기 이익을 위하는 그런 패들은 공산당같이 숙청이에요, 숙청. 숙청을 할 수 없으니까 뒤로 돌아서서 다시 탕감해 가도록 하는 거예요.

잘났다고 자기가 마음대로 하겠다는 똥개 새끼들을 나는 인정하지 않아요. 어린아이를 하늘의 왕자로 모실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돼요. 그게 하나님의 한이에요. 타락으로 복중의 아기를 왕자 왕녀로 모시지 못해서 땅이 원한을 가진 거야, 이 쌍놈의 자식들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예.」

그래서 국가 기준이 그릇됐던 것을 청산하기 위해서는 복중의 왕자 왕녀로부터 타락하지 않은 아담가정을 대표하고, 종족적인 승리의 메시아 전통, 국가적 승리, 세계 환경적 승리권, 하늘 편 환경 승리권, 이 모든 것을 인수받기 때문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라는 거예요. 이걸 인계해 주기 위해 대신 상속적인 권한을 주려는 것인데, 이걸 가지고 똥개 놀음을 하는 것은 나라를 망치고 자기 죽을 길을 가는 거예요. 이건 벼락을 맞아야 돼요. 앞으로 그런 사람들은 영계에서 데려가요. 그냥 두지를 않아요. 급살맞거나 사고로 죽든가 한다구요.

내가 그런 기도를 할 때가 왔어요. ‘당신이 원치 않는 분야를 지금까지 용서해 가지고 지옥 해방이 되기 전까지는 이랬지만, 지옥 해방이 된 다음에는 하늘의 정의의 법을 중심삼아 가지고 나라의 헌법을 정하시고 부처를 중심삼고 절대 권한을 세울 수 있는 해방적 천상천국을 완성할지어다! 아멘!’ 해야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어머니 아버지가 비로소 같은 자리에 서 가지고 이제 나라를, 하늘땅을 같이 염려할 수 있게 됐어요. 지금까지는 내가 혼자 했어요. 이제 어머니가 도와야 된다 이거예요. 가정을 전체 책임져야 돼요, 어머니가. 그런 면에서 여자들이 가정을 책임져야 된다구요.

가정을 책임지게 되면 남편에 대한 책임, 아들딸에 대한 책임, 조상에 대한 책임을 해야 돼요. 제사도 다 지내야지요? 그런 때이니 모든 전부를 다 했다구요. 이걸 싫다고 하는 사람은 전부 보따리 싸 가지고 지옥에 거꾸로 꽂혀야 돼요. 알겠어요?「예.」총청산을 해 가지고 자기들이 6월 초하루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