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부모님이 착지해 나라를 정비할 수 있는 시대로 들어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이제 부모님이 착지해 나라를 정비할 수 있는 시대로 들어가

그러한 사명을 어머니를 중심삼아 가지고 지금까지, 금년 5월 말까지 했어요. 오늘이 6월 1일이에요. 노아 심판 때 40일 홍수로써 심판하고 난 후에 정착한 것이 6월 초하루라구요. 제2차 심판하던 때와 마찬가지의 이 모든 전부가 새로운 착지와 같은 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부모님과 하나님이 같이 되어 가지고 이제 나라를 정비할 수 있는 거예요. 사탄도 후퇴해 버리고 천사세계도 복종할 수 있는, 나라를 중심삼고 치리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갑니다.

그래서 금년 6월 13일이…. 6수는 제일 나쁜 수예요. 또 13수가 제일 나쁜 수예요. 13수는 미국에서 제일 싫어하는 수라구요. 모든 것을 선생님을 중심삼고 통일적으로 수습해 나가야지, 아무리 남북이 정상회담을 하고 미국이 암만 협조해도 안 된다 이거예요. 부모님을 중심삼고 이 방향을 거쳐 나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전세계의 국가 메시아들이 하나될 수 있는 이런 운동으로서, 한국에 들어가 남북통일전진대회로부터 일체의 모든 전체를 대표적인 메시아들이 하나되어서 하는 거예요. 국가 메시아들이 하나되어 가지고 국회를 중심삼고 수반을 택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하늘땅 전체가 동원되어 가지고 이제 부모님이 정주할 수 있는 착지시대에 들어온다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유엔으로부터 미국으로부터 이걸 수습하기 위해서 언론계를 중심삼고, 그 다음에 대학가를 중심삼아 가지고 움직여야 돼요.

이제 최후에 남은 것은 대학가하고 언론계하고 예술세계하고 운동세계예요. 이 네 분야를 중심삼고 선생님이 이것을 세계화시키기 위해서 축구단을 남미에 만들고, 예술적인 면에서는 미국이라든가 영국을 중심삼고 발레, 아시아를 중심삼고는 리틀엔젤스예술단…. 이건 정상권에 다 올라왔다구요.

그러니까 종교도 교파 분열시대는 지나가는 거예요, 교파 분열시대. 그렇기 때문에 당리를 위한 것이나 파벌을 위한 정치시대는 지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