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제4차 아담시대로 새로운 대전환의 시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제4차 아담시대로 새로운 대전환의 시기

세계의 축복받은 가정이 지금까지 자리를 못 잡았어요. 이름은 걸어 나왔지만 자리를 못 잡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가 기준으로서 미국 뉴욕 주의 상?하원을 중심삼고 미국 주권이 협조할 수 있는 환경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개해야 할 6월 달이에요, 6월 달.

50개 주를 어떻게 에이 엘 시(ALC;미국지도자회의) 교회와 훈독대회를 중심삼고 하나 만드느냐 하는 것입니다. 이걸 중심삼고 교회의 1만4천 곳과 그 다음에는 에이 엘 시 15차 대회를 중심삼고 각 주에 못해도 얼마예요? 3천 명이니까 60명이 되지요? 오 육이 삼십(5×6=30), 60명의 수가 연결되기 때문에 고위층에서 이런 훈독받은 사람들을 중심삼고 이 일을 성사하기 위한 일대 대전환시대에 들어오는 거예요. 인사조치고 무엇이고, 전부 새로운 사람이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4차 아담시대이니, 복중에 낳지 않은 아기가 있게 된다면 말이에요, 부모님의 아들딸이 지금 복중의 아기로 있으면 그 아기를 자기 왕보다도, 자기 여편네 남편네, 자기 가정, 자기 일족보다도 존중시하고 모시고 살 수 있는 훈련을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런 국가 기준이면 국가 기준, 하늘의 법도가 성립되면 이것으로 전부 다 치리해 나갈 수 있기 때문에 선생님 가정을 중심삼고…. 4차 아담시대에 있어서 지금 카프(CARP;대학원리연구회) 활동을 중심삼고 제2 조직이 되어 있어요. 알겠어요?

옛날 시대의 무엇을 가지고 잔소리하지 말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새로운 왕이 태어났으면 그 왕을 중심삼고 하나되어 나가야 되는 거예요. 그것이 부모님, 왕이 바라는 소원이요, 천지의 모든 존재들이 환경의 중심으로 모실 수 있는 절대적 기준이 돼 있기 때문에 그걸 바라는 기준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여기에 뒤꽁무니를 빼고 문제를 일으키는 악당들이 있으면 통일교회는 망하는 거예요. 자기가 아니면 안 된다는 똥개 같은 패들이 있어서는 안 되겠다구요. 이뤄 놓은 게 자기들이 이룬 게 아니에요. 선생님을 통해서 이룬 거예요. 그 자리가 훌륭한 것이 아니에요. 그 땅이, 그 나라가 훌륭하고 배후가 선생님을 중심삼고 상대적 관계에 있기 때문에, 모든 선한 선조들이 협조하기 때문에 그 자리를 찾아서 아벨이 되게 하는 거예요. 현재로써 자기들을 중심삼고 협조하는 것이 아니에요.

선생님을 협조해야 된다는 것을 모르고 자기가 이러고 저러고 비교해 가지고 가는 길을 망치는 똥개들이 많다는 거예요. 하나부터 백 전부 다 좋아해야 돼요.

자기 마음대로 하겠다는 그런 패들은 이런 회의를 중심삼고 여러분 자체가, 한 대륙이면 대륙의 여러 나라가 있으면 여러 나라의 전체 국가 메시아들이 합해 가지고 규탄해야 돼요. ‘이런 책임자는 우리 필요 없습니다.’ 하고 하늘에 보고하면 그것은 범죄자로 결정된 사람으로서 흘러가 버리는 거예요. 나뭇잎이 벌레 먹으면 떨어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떨어져 나가야 돼요. 그런 무자비한 때가 온다구요. 원리원칙대로 하는 것입니다, 4차 아담권 시대에는. 그러니 여러분이 이제부터….

오늘이 6월 초하루예요, 6월 초하루. 새로이 어머니 아버지가 비로소 승리의 기반을 중심삼고 착지할 수 있는 때에 들어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