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메시아는 한국에서, 그 자녀와 부인은 임지국에 가서 활동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4권 PDF전문보기

국가 메시아는 한국에서, 그 자녀와 부인은 임지국에 가서 활동하라

방금 곽 회장이 말한 대로 우선 국가 메시아는 4년 동안 한국을 중심삼고 남북통일운동을 해야 돼요. 예수님이 영계에 가 가지고 통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지상에서는 성신과 아들딸들이 와 가지고 하던 것과 마찬가지로, 국가 메시아들은 예수님 대신 한국에서 일함과 동시에 자기 국가 메시아의 책임을 어머니와 아들딸이 해야 돼요. 어머니와 아들딸이 그 나라에 가서 수습해야 돼요. 본이 되어야 됩니다. 그야말로 본이 되어야 돼요.

어머니가 문제 아니에요, 어머니가? 아들딸을 중심삼고 거기서 하나돼 가지고 전통을 세워야 되고, 그것이 상대적 세계가 가인세계인데 섭리사로 보게 되면 동생이 될 수 있는 나라를 만들어 가지고 조국광복이 될 때에 그 나라와 연결해야 된다구요. 나라를 중심삼고 아버지 나라와 부모의 나라와 장자권의 나라가 설정돼 하나되게 될 때에는 그 세계에 있는 어머니와 아들딸들이 상대적 국가로서 연결될 수 있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수님이 부활해 가지고 영계에 가서 협조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그 다음에 성신이 내려와 자녀를 협조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국가 메시아는 어머니하고 아들딸이 책임지고, 국가 메시아들은 조국광복을 하는 거예요. 하늘나라를 책임져야 돼요. 예수님이 이 땅에 오려면 하늘나라를 찾고야 재림하잖아요? 안 그래요? 그러니 땅 위에 있어서 국가 메시아는 나라를 찾아 가지고 세계 국가에 자기 어머니와 아들딸, 성신과 기독교를 연합시켜야 할 책임이 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국가 메시아가 3개월 동안 비는 날에는 즉각 인사조치 하게 되어 있어요. 책임 못 하면 국가 메시아가 아니에요. 십자가를 지고 그 나라의 운명을 좌우해 가지고 생사지권을 가려갈 수 있는 책임자가 국가 메시아예요. 그런 시대에 들어왔다는 거예요.

그래서 자기의 아버지가 한국 사람인데 그 이상 격려할 수 있는 아들딸과 어머니가 되어야 된다구요. 그야말로 국가 메시아의 책임을 아버지가 못 하는 것을 어머니와 아들딸이 대신해서 한국의 상대적 국가로서 연결시켜야 됩니다. 영적인 아버지를 중심삼아 가지고 전부 하나되어서 참부모를 중심삼은 장자권?부모권?왕권 복귀를 해야 된다구요.

아담의 실수가 뭐냐 하면, 책임분담을 못 한 것입니다. 주관성 전도라구요. 아담이 실수한 것이 주관성 전도예요. 모든 천리를 뒤집어 박았어요. 해와는 뭐냐 하면 절개를 전복시켰어요. 그러면 가인은 뭐냐? 상속권을 뒤집어 박았어요. 이것을 전부 탕감복귀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속받을 수 있는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어 가지고 그 아들딸을 하늘에 바칠 수 있는 어머니가 되어야만 합니다. 절대 성을 중심삼고 하나돼 가지고 절대 성의 주체인 남편, 조국을 위해서 수고한, 예수님이 자리잡는 거와 같은 국가 기준의 영육을 중심삼은 실체권을 갖추어야 할 책임이 있기 때문에 갈라져 가지고 여기에서 만나는 거예요. 영계와 육계가 갈라져 가지고 섭리하는 모든 것을 현실적인 횡적인 기대에서 갖다 맞추어야 될 뜻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이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국가 메시아의 부인들이 안 가면 안 된다구요. 일족을 중심삼고 대신자로 가야 됩니다. 그리고 아들딸을 신학교에 보내야 됩니다. 졸업하면 그 일을 대신해 가지고 교계라든가 종교권을 대해 이러한 책임적인 환경을 어머니와 아들딸이 갈라져 가지고 완수해야 된다구요. 이건 일체가 돼 가지고 어차피 해야 됩니다.